[충주맛집] 연수동 맥주가 정말 맛있는 봉구비어
본문 바로가기
곰쌤먹방

[충주맛집] 연수동 맥주가 정말 맛있는 봉구비어

by gomsu 2016. 10. 8.

일찍 일이 끝나고 맥주 한잔이 생각나던 찰라


지인의 연락으로 봉구비어로 고고!





술고래 환영ㅋ


나는 술고래까지는 아니라서 환영은 못 받겠군


메인 이미지는 우리 학생인가?






사장님 이미지인듯도 하고!!




안주 종류도 많고


맥주 안주에 딱맞춤 안주세트도 많다


어떤걸 먹을까 엄청난 고민을 했다


다 먹고 싶다~~




생각보다 실내도 넓고


상당히 깔끔하다


추억의 노래도 함께


분위기또한 너무 좋다





맥주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잘 마시지 않지만


봉구비어 맥주 맛있다.


정말 진심 맛있게 먹었다





막 튀긴 감자튀김


패스트푸드점에 먹는 감자튀김과 확연히 다른 느낌의 감자튀김


짜지 않을까 싶은데 간도 적절하고


식감도 좋고 맛있게 먹었다




새우 고로케!!


이거 진쫘 진짜 맛있다





포스팅을 하는 지금 이 순간에도 


다시 먹고 싶은 맛이다





인라인도 가끔 타는 내가 


인라인으로 열심히 트랙을 돌고 맥주 한잔 딱 하고 싶은


아지트로 삼고 싶은 그런 맛집이다



실내 인터리어에 읽을 거리가 많다


숨막히는 뒤태 한숨나오는 앞태ㅠ  


한숨 안나오는 앞태가 나와야 하는데


아 내 배 어쩔ㅋ



잘 먹었다!!


우리 학생 부모님이 운영하셔서가 아니라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다



다음번엔 여기 있는 안주를 모두 먹어보리라


봉구닭 맛있다고 했는데


그건 꼭 먹어보고 싶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