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53

티웨이tw122 호치민 공항에서 인천공항후기 - 호치민공항 주의사항포함 #호치민자유여행#베트남자유여행#호치민공항주의사항#티웨이항공호치민 티웨이항공으로 호치민 떤선녓 국제공에서 한국으로 비행 후기 입니다. 탄손나트 국제공항이라 불리는 떤선셧 국제공항에서 일단 주의할 점부터 요약을 하겠습니다. #호치민공항주의사항 첫번째인천에서 호치민을 갈때는 수화물 중량이 조금 초과해도 그래도 편안한 여행되세요 하던데 호치민 공항에서는 절대 봐주는거 없습니다. 추가 위탁수화물 규정이 1kg당 몇만원 되었던것으로 기억되는데 정말 봐주는거 없습니다. 무게 미리 체크하고 무게 맞춰서 체크인 하셔야 합니다. 수화물 못보내고 한쪽에서 추가 수화물 구입해서 제출하고 수화물 보내고 비행기 탈 수 있었습니다. #떤선녓공항주의사항 두번째 기내용 수화물도 무게도 중요하지만 크기도 중요합니다.당황스러워서 사진을 .. 2019. 5. 23.
중1수학 문자를 식으로 나타내기와 식의값 #중1수학#수학무료인강#수학어플 중1 수학 문자와식과 식의값 단원입니다. 일단 문자를 식으로 나타내기 초등학교에서 사용하는 □, ☆, ◇등과 같은 도형이 들어갈 자리에 x, t,a 등으 문자를 사용하여 나타내기만 하면 되는 부분입니다. 어떤수를 주어진 문자로 바꾸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부분입니다. 아래 동영상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대입이라고 하면 주어진 수를 문자대신 바꾸어 놓는 것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이 부분을 잘 이해하고 풀기 위해서는 정수와 유리수 계산이 숙달이 되어야 합니다. 곰쌤은 정수와 유리수 계산을 좀 많이 학습하게 하는 이유는 연산으로 부터 자유로워야 모든 계산을 실수 없이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식의값의 활용 부분은 주어진 문제에 식을 작성한 후에 문자대신 수를 대입하는 문제입니다. .. 2019. 5. 7.
AHA Boutique Hotel in hochimin - 호치민 아하 부티크호텔 리뷰 #호치민자유여행 #아하부티크호텔 #호치민호텔 호치민 AHA Boutique Hotel 아하부티크호텔 리뷰입니다. 호치민 여행에서 조식도 무료에 수영장까지 있는 호텔중 여행자거리는 가깝지만 시끄럽지 않은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위치상은 여행자거리 데탐거리 부이비엔으로 불리는 거리 입구쪽에 있습니다. 4~5만원대 호텔입니다. 성수기때와 조금씩 차이는 있는듯하나 크게 변동은 없는듯 합니다. 욕실은 좀 작은 편입니다. 제가 한번 사용하고 사진을 찍어서 샴푸도 열려 있네요. 욕실도 청소를 해 놓기는 했는데 4성급 이상의 호텔만큼의 만족도는 기대하기 힘들어요. 약간의 물때가 보이기도 하네요. 그래도 하루 정도 숙박하기에 괜찮은듯합니다. 저는 다시 데탐거리를 찾는다면 아하부띠크호텔 다시 예약할 것 같긴 합니다. 수.. 2019. 5. 1.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