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64

태국 노랑풍선 패키지 여행 제주항공 좌석지정 #태국여행#방콕여행#파타야여행#노랑풍선태국#제주항공좌석지정 패키지 여행은 여행사에서 좌석 지정이 어렵다고 합니다. 항공사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봐도 예약 내역이 나오지 않습니다. 대형 항공사 아시아나 대한항공을 타는것이 아니라면 저가항공 Lcc를 타고 여행을 떠날때특히 좌석 지정으로 편하게 가고 싶은 생각도 많이 들거라 생각됩니다. 이때 여행사는 단체 구매 좌석이라 좌석 지정이 힘들다고 합니다. 그럼 좌석 지정 방법은 없을까요? 제가 태국 방콕 파타야 노랑풍선 패키기 여행에서 제주항공을 이용했었는데 이때 좌석 지정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영상 구독 좋아요도 부탁드릴께요 분명 모든 예약이 완료 되었는데 이렇게 제주 항공 항공사 홈페이지에서는 예약 내역이 나오질 않습니다. 이때 일단 여행사로 전화해서 발.. 2019. 6. 19.
중학교 2학년 연립방정식활용 - 두자리 자연수 문제 #중2수학#연립방정식활용#두자리자연수 중2수학 연립방정식 활용 문제 유형 문제 풀이 입니다. 이번 문제는 두자리 자연수 문제로 처음수와 자릿수를 바꾼수에 관한 유형입니다. 문제 두 자리의 자연수가 있다. 이 수의 각 자리의 숫자의 합은 12이고, 이 수의 십의 자리의 숫자와 일의 자리의 숫자를 바꾼 수는 처음 수보다 18이 작다고 한다. 이 때, 처음 수를 구하여라. 풀이 영상은 아래에 있습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포인트는 예를들어 23이라고 하면 2와 3은 십은 자리 숫자 입니다. 382라는 수는 백의 자리 숫자는 3 십을자리 숫자는 8 일의 자리 숫자는 2 입니다. 3곱하기 100, 8곱하기 10 더하기 2라는 수를 문자를 사용해서 나타내는게 포인트 입니다. 자 이제 아래 동영상 풀이를 활용해 주세요... 2019. 6. 14.
중2수학 연립방정식 활용 - 두수에 관한 문제 #중2수학#연립방정식활용#두수에관한문제 중2 수학 연립방정식 활용 유형별 문제를 유형별로 올려 보겠습니다. 첫번째는 두수에 관한 문제 입니다. 합이 50인 두 자연수가 있다. 큰 수를 작은 수로 나누면 몫은 5이고, 나머지는 2일 때, 이 두 수의 차는? 유형별로 문항을 동영상 풀이중입니다. 홈페이지에 문제를 업데이트 중입니다. 어플을 사용하시면 문항위에 코드번호입력해서 검색하시면 해당 문항 풀이가 나옵니다. 네이버에서 곰쌤수학 검색하시면 홈페이지에서문항 다운 가능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gomsu 검색하시면 어플 다운이 가능합니다 2019. 6. 13.
가평 사계절 온수수영장 커플 제트 스파 펜션 프라도 펜션 가평 프라도 펜션 후기 입니다. 아직 영상이 많이 초보티가 나긴 하지만앞으로 블로그는 영상으로 많이 만들어 보려고 노력중입니다. 영상 2편은 아래에 있습니다. 요즘 수영에 많이 빠져있는 저한테는 20미터 정도의 수영장이 많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자고 마음 먹은 수영인데 어느덧 10개월차에 접어 들었습니다. 여전히 숨쉬기가 잘 안되고 힘들기 하지만요ㅠ 일단 수영장이 너무 좋았습니다. 25미터는 조금 안되는 듯한 느낌이었는데 물이 따뜻합니다. 사진상에 오른쪽 부분에서 따뜻한 물이 계속 공급되는 느낌입니다. 겨울에 눈내리는날 방문해도 좋은 펜션입니다. 1층이 수영장이라 바로 붙어 있어서 동남아 리조트에 여행온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3층은 뷰가 좋고 복층이라서 단체 여행으로 좋을 듯 합니다. .. 2019. 6. 5.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