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5

태국 방콕 파타야 노랑풍선 패키지여행 스파 마사지 bangkok spa massage in thailand 태국 방콕 여행중에 다녀온 스파 마사지 후기입니다. 다른 여행지 후기도 있어요^^ 보통 마사지라고 하면 발마사지나 전진을 태국식으로 마사지 합니다. 그런데 태국식 스파마사지는 마사지 + 스파시설을 함께 이용하더라구요 2시간 정도 이용하고 나면 여행의 피로가많이 풀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찾아간곳은 한국인이 운영하는 아킬레스스파 역시 마사지는 하루 일과가 끝나고 받는게 피로도 날려주고 좋았던것 같습니다. 단체로 들어가서 신발은 벗어두고 슬리퍼를 신고 이동합니다. 신발 분실 위험은 크게 없었던것 같습니다. 한국 연애인들도 많이 다녀갔나 봅니다. 사장님이 인맥이 참 넓으신듯 하네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왔었네요. 유명한 마사지샵 인가봅니다. 태국은 마사지 학교가 있을정도로 마사지 강국(?)이라 생각 듭니다... 2019. 12. 29.
태국 방콕 파타야 여행 파인애플 농장 - The Pineapple Farm In Bangkok #태국여행 #방콕여행 #파타야여행 #파인애플농장 태국 여행중 다녀 왔던 파인애플 농장 후기입니다. 농장이라고 해서 곡창지대의 평야에 쭉 펼쳐진 곳에 파인애플 농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조금 아니 많이 아쉬움이 있는 그런 장소였습니다. 입구부터 한국에서 농장을 온건지 여기가 태국인지... 파인애플 나무는 이렇게 바닥에 붙어 있군요. 저는 파인애플 나무가 엄청 크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였나봐요 동남아 특산품 노니도 나무로 보여줍니다. 한쪽에서 판매도 했던것으로 기억 됩니다. 마치 잠시 들렸다가 지나가는 휴게소처럼 느껴졌습니다. 국왕이 존재하는 나라여서 어딜가나 태국 국왕의 사진이 붙어 있습니다. 솔직히 좀 실망스러운 노랑풍선 투어중 하나였습니다. 한쪽에는 이렇게 진열해 두고 판매도 합니다. 구매를 하신분은 .. 2019. 12. 26.
초등 사고력수학 팩토 3a 리뷰와 나눔이벤트 초등 창의 사고력 수학 팩토 레벨3 A 리뷰 리뷰가 끝난 교재는 나눔 이벤트를 하겠습니다. 영상 댓글 또는 곰쌤수학 블로그에 대글로 참여해 주시면 추첨을 통하여 나눔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을 찍기 좋게 교재를 뜯었는데 제본하여 보내 드리겠습니다. 교재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교재에 대한 더 좋은 활용법이 있다면 앞으로 영상 또는 블로그에서 활용법도 공유 하도록 할께요. 팩토 레벨 3A 과정은 측정 퍼즐 수 파트로 되어 있습니다. 3A 과정은 3~4학년 학생이 시작하면 괜찮은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측정에서 도형의 둘레의 길이를 구하는 방법은 6학년때 배우는 도형의 둘레를 조금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것 같네요. 도형이 깍이거나 파인 부분을 처음 접할 때는 힘들어 하는 학생이 생각.. 2019. 12. 24.
태국 방콕 파타야 여행 웨이호텔 후기 way hotel in Pattaya. Thailand trip #wayhotel #웨이호텔 #태국여행 #파타야여행 방콕 파타야 여행중 숙소중 하나였던 웨이 호텔 후기 입니다. 파타야 웨이 호텔 way hotel in pattaya 파타야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호텔이기도 합니다. 저는 노랑풍선 패키지라서 제가 지정한 호텔은 아니였지만 패키지 여행중 이렇게 괜찮은 호텔은 처음인것 같습니다. 로비에 상주하는 직원도 많아요. 보통 한군데서 일을 보는데 여기는 세군데서 일처리를 해주더군요. 호텔도 크기가 작은 호텔이 아니라서 그런것 같아요 여행을 다녀온지 꽤나 됐네요~겨울에 다녀왔으니~ㅠ 눈은 오지 않는 나라이지만 그래도 크리스마스 트리로 분위기를 한껏 냈습니다. 기회가 닿으면 동남아에서 스프레이 눈을 뿌리면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코끼리의 나라 답게.. 2019. 12. 6.
초등 중등 수학 서술형 문장제 응용문제 푸는 방법 연습방법 #서술형문제#문장제문제#응용문제#초등수학#중등수학 우리아이 응용문제 또는 문장제 문제라고 하는 문제 잘풀게 하는 학습방법 소개입니다. 정말 간단하지만 효과가 좋은 방법 소개해 드릴께요. 제가 가르치면서 효과를 본 방법이기도 합니다. 더 좋은 의견과 교수법은 같이 공유 하기로 해요 우선 부모님들께서는 이런 고민을 하시죠? 1.왜 우리 아이만 못풀까? 아니에요. 보통 대부분의 아이들이 문제가 서술형으로 나와 있는 문제를 좋아하진는 않아요. 아이들마다 속도의 차이와 이해의 차이가 다를 뿐이에요. 일단 대표적인 유형을 좀 알아 볼께요. 마지막에 문제를 잘 풀 수 있는 방법을 말씀드릴겠습니다. (1) 첫 번째 문제의 지문의 내용을 몰라서 못푸는 경우가 있어요. 문제마다 아이들이 이해 할 수 없고 문제의 내용을 접.. 2019. 12. 5.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