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17

약수와 배수 특강 배수판별법 중1수학 자연수 곰쌤수학 무료인강 #약수와배수#배수판별법#3의배수판별법#수학무료인강 알아두면 도움되는 약수와 배수파트중배수판별법에 관한 얘기입니다. 강의는 아래에 있습니다. 배수판별법 알아두면 문제풀이할 때 편하고혹시 몰라도 나누어서 나머지가 0인수가 있다면그수의 배수라고 생각하면 되겠죠 그래도 배수판별법 알아두면 문제 풀이 할때는상당히 편하긴하죠 (1) 2의 배수 : 일의 자리의 숫자가 0또는 2의 배수 (2) 3의 배수 : 각 자리의 숫자의 합이 3 의 배수 (3) 4 의 배수 : 끝의 두 자리의 수가 00 또는 4 의 배수 (4) 5 의 배수 : 일의 자리의 숫자가 0 또는 5 (5) 8 의 배수 : 끝의 세 자리의 수가 000 또는 8 의 배수 (6) 9 의 배수 : 각 자리의 숫자의 합이 9 의 배수 (7) 11 의 배수 : 주.. 2020. 1. 30.
소수와 합성수 개념과 배수판별법 중1수학-1학기-자연수-곰쌤수학 #소수와합성수#몫과나머지#약수와배수와의관계#배수판별법 중1수학 곰쌤수학 곰쌤의 무료인강 2020년 1월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혼자서 모든 준비를 하려니 참 많은 시간 준비를 해야하고 도중에 마음에 안드는 내용 수정도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요즘 한참 코로나 변종바이러스가 이슈인데곰쌤은 명절내내 새롭게 문제를 만들려했다가처음으로 감기로 3일내내 고생했네요. 모두 감기조심하고 건강챙기면서 하루 보내자구요. 1번은 소수와 합성수의 개념입니다. 소수와 합성수․소수 : 1이 아닌 자연수 중에서 그 수 자신과 1만을 약수로 갖는 자연수(약수가 2개)․합성수 : 1과 그 수 자신 이외의 자연수를 약수로 갖는 자연수 (약수가 3개 이상) 소수와 합성수의 개념은 몇번 영상을 업데이트 한 적이 있는데 2020년 새로운 마음.. 2020. 1. 29.
학생들과 간식으로 먹었던 바른수제 고로케&도너츠 #아이들간식#바른수제고로케#바른수제도너츠#쉬는시간 아이들과 간식으로 먹었던 바른 도너츠 후기입니다.곰쌤수학 곰쌤이 워낙 먹는것도 좋아해서아이들과 간식도 종종 사서 먹습니다. 과하지 않고 간단히 맛나게 먹을 수 있는걸찾아보다가 선택한 메뉴가 바른수제 도너츠네요 100%수제 고로케라고 합니다.주문할때마다 즉석에서 만들어서 만드는건가요? 매장을 나중에 방문해봐야겠습니다. 다들 맛있게 잘 먹어서 다행인거죠 도너츠나 고로케 싫어하는 학생은 없더라구요 고로케 사진입니다. 예전에는 다른것도 있었던것 같은데이번에 주문할 때는 야채고로케밖에 없더군요 조금 아쉽다. 고기가 들어가 있는 고로케도 있었던것 같은데~~ 기승전결 고기입니다 곰쌤은... 고로케는 설탕이 안뿌려져 있고 도너츠는 살짝 뿌려져 있네요 과하지도 않고 적당.. 2020. 1. 25.
청담할머니 레드워터 구매 및 마셔본 후기 #청담할머니 #레드워터 #골드워터 #다이어트 새해들어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진 가운데 카카오톡에서 온 광고를 보고 청담할머니 레드워터를 구매했습니다. 구매 좌표도 남깁니다. 배송이 빨랐어요 평소 물도 많이 안마셔서 물대신 마셔보자는 생각으로 일단 한박스 구매해 봤습니다. 2.5그램 14개가 들어있는 레드워터 광고상으로는 2주만 마셔도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는데 한번 또 속아봐? 이런 생각으로 주문했습니다. 2리터 매일 마셔야 한다던데 평소 물 안마시다보니 2리터 마시기가 쉬운일은 아니더군요 물 많이 안마시니 평소에 화장실 갈 일도 그렇게 많지도 않았습니다. 주성분이 비트와 헛개나무 계비 비트와 계비가 다이어트에도 효능이 있지만 혈관도 청소해 준다고 하네요 다이어트도 좋지만 혈관 청소에 혹해서 구매를 한것.. 2020. 1. 16.
알로코리아 멀티 5포트 스마트폰 고속충전기와 거치대 스마트 기기가 여러개가 있어서이걸 한방에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고민하던중에 5포트 고속충전기가눈에 들어와서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 링크입니다. 일단 배송이 너무 빨라서 좋았습니다. 구매하고 하루만에 도착!! 배송상태도 너무 좋은데다가충전용 케이블도 5개 C타입 스마트 기기도 있지만주로 쓰는게 5핀이라서 5핀으로만선택해서 주문했습니다. C타입으로 선택해서 주문도 가능합니다. 왼쪽에 보이는 케이블은 짤은 케이블이고오른쪽에 보이는 케이블은 긴 케이블입니다. 긴 케이블은 선 정리도 할 수 있게나와 있습니다.짧은 케이블3개 긴 케이블 2개총 5개의 케이블이 도착했습니다 완전 깔끔하게 정리 되겠구나 하는 생각에기분이 좋더군요 여기에 거치대도 같이 옵니다. 5핀 충전기가 오는게 아니라5개의 스마트 기.. 2020. 1. 14.
방콕 파타야 한식당 수원성갈비 태국 패키지 여행중 두번째 한식당 방콕 파타야 여행중에 선셋 크루즈 옵션 여행후 한식당을 찾았어요~ 수원성갈비라는 한식당 이었어요~ 패키지 여행이라 장점은 차만타면 식당으로 안내해 준다는 장점이 있었네요 그렇게 좋았던 식당은 아니였던것 같아요 바로 옆에는 차도가 있고~~ 주차장도 바로 옆에 있었던것 같기도 하고~~~ 여튼 밥은 맛있게 먹었으면 그거로 된거죠~~ 한국에서 외곽도로를 나갈때 가끔 보이는 기사식당 같은 느낌 기사님 식당은 진짜 맛집이래요~ 여기 저기 다 다녀보시는 기사님들이 가시는 식당이 진짜 맛집이라는 소문이 있어요 여튼 분위기는 제가 예전에 종종 갔던 기사식당 같은 분위기였어요 패키지 여행의 좋은점이 어느 식당을 가더라도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 않아요~ 음식이 미리 차려져 있는 경우가 대부분 이라서 바로 먹기만 하면되요~ 그.. 2020. 1. 10.
태국 방콕 한식당 김삿갓 삼겹살 태국에서도 역시 삼겹살을 먹었어요 노랑풍선 패키지에 있는 삼겹살 특식이 방콕 파타야에 있는 김삿갓이라는 한식당에서 먹는거였네요 태국의 날씨는 겨울에도 역시 더워요 실내는 에어컨 빵빵해서 시원하게 삼겹살 먹을 수 있습니다. 삼겹살에 미리 가져가 소주도 한잔. 삼겹살 먹는데 소주가 빠지면 서운한 기분이 살짝 들기도 합니다. 한동안 태국 현지식만 먹었는데 이렇게 한식 반찬이 나오니 반갑더라구요 외국 나오면 현지식을 먹자 주의인데 패키기로 태국 여행을 오다보니 한국식을 여기서도 먹게 되네요 겉절이 김치도 나옵네요 요즘은 어딜가도 한국 김치가 먹기 좋아지긴 했어요 동남아 조금 큰 식당에가면 김치를 볼 수 있기도 하고 3성급 이상의 호텔의 조식에서도 김치가 나오긴 하더라구요 무생채도 나오네요 무생채에 들기름 또는 .. 2020. 1. 5.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