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23

태안 안면도 스윔스파펜션 힐마레스파펜션 삼겹살 고기 무한리필펜션 #태안펜션#안면도페션#스윔스파펜션#힐마레펜션#힐마레스파펜션 좀 지난 후기네요 안면도 여행중 힐마레스파펜션 힐마레 후기입니다. 힐마레는 바비큐무제한 펜션입니다. 솔직히 바다가 보이지만 바다 바로앞 펜션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즐길 거리는 많은 펜션입니다. 후회가 안되는 펜션중에 하나 입니다. 건축물도 이뻐서 사진 찍기도 좋은 펜션입니다. 하지만 저는 사진을 참 잘 못찍네요. 똥손 똥손~~ 실내는 침대가 하나 주방인데 사실 그렇게 쓸일은 없었습니다. 웬만한 음식을 다 제공해 줍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라면이나 끓여서 먹으면 모를까~ 딱히 쓸일이 별로 없었던것 같아요 주방 시설은 조금 작다라는 느낌이 듭니다. 한번 가보시면 알겠지만 작아도 괜찮아요 딱히 방안에서 많이 뭔가를 해지 않아도 되거든요 화장실은 많이 깔.. 2020. 2. 29.
staedtler noris digital touch pen 스테들러러 노리스 디지털 터치펜 사용 후기 #staedtler#스테들러터치펜#staedtlernoris#갤럭시탭s6펜 스테들러 터치펜 사용후기에요 갤럭시탭 s6를 사용하고 있는데솔직히 갤럭시 펜은 사용의 편리성은 있지만글을 쓸때는 조금 안좋아요 기능 누르는 곳이 좀더 위에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있어요 글을 쓸때 자꾸만 눌려지거든요 그래서 구입한 펜이 스테들러 노리스 터치펜이에요 마치 연필을 구매한것과 비슷한 느낌의 포장이에요 연필 한타를 구매한것보다는 비싸지만요 구매 후기를 먼저 쓴다면 대만족이네요 수업 판서용 프로그램으로도 쓰면서 이펜을 선택했는데정말 느낌이 좋네요 판서 프로그램은 따로 없지만 이걸 사용하면서수업 능률이 좀더 올라가 느낌이 있어요 포장안에는 펜하나와 여분의 터치펜 심이 들어 있어요오래 사용하면 터치펜 압부분이 뭉툭해 지기도 한다.. 2020. 2. 22.
거듭제곱에 관한 문제 개념과 문제풀이 동영상 중1수학 무료인강 곰쌤수학 #거듭제곱#어떤수를곱해서제곱수#중1수학#수학무료인강#중학수학무료인강 제곱수에 관한 문제와 중1수학중 가장 어려워하는어떤수를 곱해서 제곱수가 되는 문제에 대한 개념과 문제 풀이 영상입니다. 첫번째 거듭제곱의 개념입니다. 거듭제곱• 거듭제곱 : 같은 수나 문자를 거듭하여 곱한 것• 밑 : 거듭 곱한 수나 문자• 지수 : 거듭제곱에서 거듭하여 곱해진 수나 문자의 개수 거듭제곱과 밑과 지수에 관한 개념은중2때도 고2 지수법칙과 지수함수지수방정식 지수부등식과 연계성이 있습니다. 111 첫번째 거듭제곱으로 나타낸 것중옳바르지 않게 나타낸 것을 찾는 문제입니다. 거듭제곱의 관계인지 연속된 수의 덧셈을 곱하기로 나타냈는지를정확히 판단해야 하는 문제입니다. 2020. 2. 16.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