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39

MLB 퍼펙트 이닝 2020 스마트폰 게임 리뷰 야구 중개를 보고 있는 듯한 느낌? 야구 게임을 워낙 좋아하기도 했는데이번에 mlb퍼펙트이닝이 새로 출시되어서해보았습니다. 역시 역시 타격감도 재밌고 재밌었어요.다운로드 링크도 드릴께요https://bit.ly/3dtnDvM 다운 클릭 그래픽도 너무 깔끔하고 타격감도 좋고 재밌네요 수비는 공던지는걸 아직 제대로 익히지 못해서공격만 직접플레이 한번 해봤어요. 타격감이 아주 아주좋아요. 야구 경기 중개전에 선수들 소개하듯이타자의 순서들이 나옵니다. 좀더 좋은 선수를 만들려서 뽑기를 하거나 트레이드해서 선수 영입을 해야해요. 각각의 수비진도 나와 있어요.그래도 메이저리그에서 한국선수가 많았던la다져스 팀을 선택해서 게임했네요. 타격 타이밍을 잘 못맞춰서 연속되는 아웃. 생각보다 타자의 타율을 높히기가 힘드네요.왜이리 안맞는건지.... 네모칸안에.. 2020. 3. 28.
인터넷 실시간 스카이프 화상수업 사용 방법과 판서프로그램 사용방법 장단점 줌vs스카이프 #skype화상수업#zoom화상수업#스카이프화상수업#줌화상수업#줌vs스카이프#줌장단점#스카이프장단점 먼저 줌을 이용한 화상수업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여 주세요 줌 화상회의 포스팅 바로가기 이번 포스팅은 스카이프를 활용한 화상수업과 줌과 스카이프 비교 포스팅을 할께요 스카이프 VS ZOOM 의 장단점은 포스팅 마지막에 정리해 보겠습니다. 일단 스카이프에 대한 설명도 pc스카이프 모바일스카이프 활용방법모두 차례로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먼저 해줍니다. 회원가입시 주의할 점이 있어요주의 깊게 봐주세요!!! 스카이프홈페이지 링크 스카이프에서 위에 로그인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기존에 회원가입을 했더라도 다른 아이디를 하나 더 만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로그인 화면에서 계정을 만드세.. 2020. 3. 25.
대천 펜션 추천 마마펜션 곰샘수학 제자들과 함께했던 추억 시간이 좀 흐른뒤의 여름의 추억 포스팅 다시 이런 시간이 올지는 모르겠지만 그 뜨거운 여름을 잘 보내고 곰쌤 제자들과 함께 했던 대천에서의 추억... 충주는 참 동해를 가도 2시간 서해를 가도 2시간 남해를 가면 3시간 30분 어느 바다를 가도 시간이 비슷하게 걸리지만 강릉쪽은 평소에 많이 다녔으니 서해로 여행을 다녀왔었다. 대천해수욕장에서의 1박 정말 장거리 운전과 이녀석들 챙기느라 힘들었지만 좋은 시간을 보냈던것 같다. 언제나 입담이 끝내주는 녀석들 그녀석들 많이 그립네~ 대천은 몇번 다녀 봤지만 펜션은 구조가 거의 비슷했던것 같다. 구 광장 아래로 새로 지어진 건물들의 건물 모양과 구조가 비슷했던것 같다. 우리가 숙박했던 대천 마마펜션 이놈들 사실은 밖에 나온 것만으로도 행복했을 것인데 펜션은 그냥.. 2020. 3. 25.
경주 보문단지 한화콘도 #경주한화리조트#경주보문단지#한화리조트주변 경주여행 숙박시설 경주한화콘도 소개해 드릴께요 경주여행은 보문단지에는 숙박시설이 많이 모여 있습니다. 경주대명콘도,경주한국콘도,경주한화리조트,경주켄싱턴차로 10분거리 이내에 모두 몰려있어요. 숙소에 일단 들어오면 근처에는 걸어서 나갈 수 있는 상권이 없는게 좀 단점이네요. 보문호수 뒤로 일자로 있는 길에 모든 리조트가 다 있어요. 야간에 도착한 경주한화리조트 모습입니다. 켄싱턴리조트는 바로 옆에 붙어 있습니다. 육안으로 바로 보이네요. 솔내음 이용하면 스프링돔이 골짜래요. 좀 지난 포스팅이라서 아직도 그렇게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스프링돔은 꼭 한번 다녀오고 싶은 코스인데 못다녀 온게 아쉬워요 여행은 계획없이 다녀도 좋은데 시간 계획 세워서 다니는 것도 좋은것 같아.. 2020. 3. 15.
카카오톡계정 2개 추가 계정 만드는 방법과 블루투스키보드를 이용한 간편캡쳐 #카카오톡추가계정#카카오톡2개계정#스마트폰화면캡쳐#화상강의 zoom으로 화상강의를 할때 조금더 잘 활용할 수 있는방법을 공유합니다. zoom으로 수업을 하다보면 필기한 내용을 정리해주고 싶을 때가 있어요 그런데 zoom을 태블릿으로 사용할때는 사진등 파일 전송이 안되는 단점이 있어서 저는 태블릿에 카카오톡 추가 계정을 설치하였습니다. 다음과 같은 문제를 질문하면 이 문제를 풀이해 줍니다.그런데 언제나 오답을 정리하는게 더 중요하잖아요?그래서 전 판서한 내용을 다시 한번 보내줍니다.문제를 캡쳐해서 다시 보내주고 그다음 판서한 내용을 다시 보내주면 문제먼저 확인하고 풀이를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오답노트가 되는것이지요. 오답노트로 활용 할수 있는 앱도 한번 곧 만들어 볼께요바로 보내면 좋은데 zoo.. 2020. 3. 13.
zoom 스카이프 화상강의를 위한 스마트폰 최적화 및 속도 향상 #화상강의 #화상실시간강의 #스마트폰속도향상 #화상판서프로그램 #zoom화상수업 요즘 화상강의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수업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신 것 같습니다. pc로 수업을 해도 괜찮지만 오히려 스마트기기가 조금더 화상 수업할 때 끊김이 덜한 느낌도 있습니다. 준비물이 pc보다는 덜 필요한 느낌도 있구요 오늘은 pc 보다는 갤럭시 탭을 이용하여 수업하시는 쌤들에게 스마트폰 속도향상을 해서 끊김을 조금이라도 덜하게 만드는 스마트폰 향상 팁을 드릴께요 아이패드는 곧 다시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시리즈 부터 설명 드리겠습니다. 화면을 위에서 아래로 드래그 하면 설정창이 나옵니다. 설정창 위에서 오른쪽에 보시면 톱니바퀴 모양으로 들어가 줍니다. 또는 스마트폰 내에서 설정아이콘을 클릭하셔서 들어가.. 2020. 3. 12.
수학 무료 인강과 수학 문제 무료 다운로드 방법~곰쌤수학 실시간 화상 회의식 수업 진행 #수학무료인강 #온라인수업 #화상수업 #문제무료다운 곰쌤수학 홈페이지를 새로 만들고 있어요 다시 만드는 홈페이지에서 수학 문제를 무료 다운받을 수 있고 문항마다 코드번호가 있어서 문항마다 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문제 풀이와 개념 설명을 들을 수 있어요 실시간 화상 수업도 진행하고 있는데 그 내용과 전국에 있는 학원,교습소,과외등 추천학원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링크 클릭 www.gommath.co.kr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주세요. 1. 홈페이지에서 사용방법입니다. 문제를 다운받아서 보면 문제 번호 위에 710002 710003등의 코드 번호가 있습니다. 문제를 풀어보고 강의를 확인하는게 조금더 효율적인 학습법이라 생각됩니다. 공부가 되려면 일다는 문제를 풀어보고 충분히 생각한 후에 모르는 문.. 2020. 3. 8.
온라인 실시간 화상회의 화상과외수업 프로그램 zoom 줌 사용방법 #실시간화상수업#실시간화상회의#zoom사용법#줌사용법#화상과외 사용하시다가 모르시는 부분은 댓글 남겨주시거나 네이버톡톡등 카톡등으로문의 주시면 답변드릴께요 스카이프 사용법과 스카이프와 줌을비교한 장단점 확인하기는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코로나바이러스로 아이들 걱정이 너무 많이 되서 휴원하는 동안 온라인으로 실시간 화상수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여러가지 사용해본 결과 zoom 이 괜찮은 것 같아서 올립니다. 다운로드 링크 먼저 올립니다.다운로드링크 클릭https://zoom.us/빨간 글씨 클릭하셔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모바일기기에서는 줌 또는 zoom 검색하셔서 다운 받으세요 실시간 화상 수업이 글씨쓰는것마져 매끄럽지는 않지만실제 수업을 해본 결과 그룹통화시에도 음질이 아주 좋았습니다. 대화가 버퍼링.. 2020. 3. 2.
태안 안면도 마검포해변 고기 무한리필 펜션 추천 엘마르펜션 태안여행중 태안펜션 추천해 드립니다. 조금 지난 이야기를 포스팅에 옮겼습니다. 엘마르펜션 정말 잘 다녀왔다고 생각되는 펜션입니다. 겉모습만 봤을 때는 최근에 지어진 펜션은 아닌것 같아서 지저분하면 어쩌지?라는 공포감이 다가오더군요 근데 이 분위기가 또 친숙함으로 다가오더라구요 가장 작은 방입니다. 숲속에서의 힐링 느낌이 나는 그런 방이에요. 실내에서 본 모습입니다. 실내는 깔끔하고 이뻐요 햇살이 들어오는 느낌도 너무 좋습니다. 아침에 눈떴을 때 햇살들어노는 느낌이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깔끔하고 분위기도 괜찮은 펜션입니다. 주방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주방에 식기류면 주방용품은 잘 배치되어 있어요 블로그를 처음 쓸 때 찍었던 사진들이라많이 부족하네요. 모 지금도 많이 부족하긴 하지만요.... 가장 중요한 욕실.. 2020. 3. 1.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