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44

횡성 펜션 추천 소나무이야기펜션 #횡성펜션#횡성소나무이야기#소나무이야기펜션#둔내ic펜션#횡성펜션추천#제트스파펜션#횡성제트스파펜션 횡성 가볼만한 펜션 중에 소나무이야기 펜션 괜찮은 것 같아요 횡성 펜션을 자주 다녔었는데 그중에 만족했던 펜션 중 하나에요 깔끔하고 프라이빗도 지켜주고 휴식과 스파 힐링을 모두를 갖춘 펜션이라고 생각드는 펜션이에요 주차 시설도 넉넉한 편이에요 여기 있는 입구로 올라오시면 사무실과 가까워요 펜션 전체에 소나무가 많이 있어요 낮에는 펜션 주위를 걸으면서 산소힐링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검색도 많이 하고 같었는데 이 흔들 의자가 포토 존인것 같아요 저는 찍지는 않았지만요~ㅎㅎㅎ 왜이렇게 인물 사진 찍는게 싫은지.... 인물 사진도 많이 찍어봐야 사진 실력이 늘을텐데 말이죠 소나무 이야기 펜션은 각 방마다 위치가 좀.. 2020. 4. 22.
중2수학 유리수의 정의 #중학수학무료인강 #중학수학문제무료다운 #유리수의정의 중학교 2학년 유리수의 정의 설명입니다. 문제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중학교 수학 문제를 무료 다운 받아 보시고수학 공부에 도움이 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학문제무료다운링크 유리수의 정의에서 중요한 부분은 3가지 입니다. 첫째 유리수는 분수로 타나낼 수 있는 수이다. 이부분은 꼭 기억하시면 좋습니다. 둘째 분수로 나타냈을 때 분모 분자의 수는 정수이어야 한다. -그래서 무리수를 분수로 나타내도 유리수가 될 수 없는 이유가 됩니다. 셋째 분모는 0이 될 수 없다. 이 세가지만 꼭 기억하시면 유리수를 찾는 문제는 쉽게 접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0. 4. 20.
실시간 화상 강의용 휴대용 타블렛 이지드로잉 후기 #이지드로잉#인강용타블렛#그래픽타블렛#화상강의용장비 요즘 화상 강의 많이들 하실 것 같은데요그중에서 가성비 괜찮은 장비를 좀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줌과 스카이프 등에서 화면 공유를 하고 판서를 할 때,마우스로는 설명의 한계가 있습니다. 그것 때문에 기기를 사려고 해도 태블릿같은 경우는 기본적으로 40만원대부터 시작을 합니다. 일반 스마트폰에서 사용하기 편리한제품이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이지드로잉이라는 제품입니다. 5만원 안쪽으로 구매 할 수 있고 pc와 스마트폰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c타입과 5핀젠더 중 필요한 젠더를 구매해서스마트폰과 연결해주면 인식이 잘 되더군요 저는 갤럭시탭이 있는데 하나더 구매해서 사용해 봤습니다. 양방향 소통이 가능할 것 같은 생각이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5핀젠더로 구형 핸드폰과.. 2020. 4. 8.
직업소개 투자분석가 하는일과 자격시험 투자분석가에 관하여 알아볼게요 1.어떤일을 담당할까요? 국내외 금융시장 정보를 수집·분석·예측하여 소속 금융사 또는 일반 투자자에게 투자자문을 제공하는 일을 한답니다. 세계경제가 안정적일 때도 지금같이 코로나19로 인한여 세계경제가 흔들리때도현 금융시장을 정확히 분석 예측하는 일을 합니다. 2. 투자분석가 되기위해서 어떤 교육을 받아야 할까요? 투자분석가가 되기 위해서는 대학에서 경영이나 경제, 회계, 통계, 금융 등의 관련 학과를 전공하면 유리합니다. 구체적으로 재무관리, 투자론, 파생상품론, 재무제표 분석론, 회계학, 통계학, 경제학, 국제경제학 등의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으면 업무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최근 들어 산업별 분석에 정보통신, 생명공학 등 이공계열 전문지식도 요구되고 있어서 이들 전공자.. 2020. 4. 6.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