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10

홀몬주스 파우더 먹어본 후기 내돈내산 #홀몬주스 #홀몬주스파우더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하는것이 맞죠? 그래서 운동도 꾸준히 하는 편이고 건강식품도 잘 챙겨 먹는 편이에요 그래서 괜찮은 건강식품이 나오면 사서 먹어봅니다. 귀가 얇은것일 수도 있겠네요..ㅠㅠ 그래도 이거저것 먹다보니 몸에 맞는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몸에 맞는 제품들은 꾸준히 먹게 되는 장점이 있어요 경성약초 홀몬주스 파우더는요 평소에 챙겨 먹지 못하는 야채를 대신 채워주는 느낌이 있어요. 주 성분이 양배추, 케일, 백태콩, 브코콜리로 이루어져 있어요. 일상에서 잘 챙겨먹지는 않는데 몸에 좋은 그런 성분으로 몸에 호르몬 조절도 해주는 그런 재료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오전에 공복에 밥먹는 순가락으로 한 스푼 물에 넣고 마셔주면 되더라구요. 오전에 밥을 잘 챙겨먹지 않고 공원을 걷는.. 2020. 6. 29.
충주 닭갈비 맛집 촌골닭갈비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더 맛있다!! #충주맛집#충주닭갈비#촌골닭갈비#충주촌골닭갈비#충주촌골 홀이 있었으면 하는 닭갈비 맛집을 찾았어요생긴지 얼마 안된 식당인데 배달만 된다고 하네요결론부터 말하자면 호불호 없을것 같은 맛집이에요 그냥 봤을때는 잘 안보이지만 먹어본 체감상으로는야채보다 고기가 더 많았다는 느낌이 있었어요 야채와 고기와의 비율이 호불호가 갈릴까요?진짜 고기가 많은 그런 닭갈비였어요.수저로 고기를 푹푹 퍼 먹고 싶은 느낌이랄까 일단 먹어봐야 그 맛을 알 것 같긴해요 닭고기의 식감은 똑같이 가지고 있는데 고기가 좀더 연하게 씹히는 기분이 있었어요. 저는 기본 매운맛으로 먹었는데 매운맛 좋아하는 분은 중간맛 이상으로 드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매운맛이 인공적인 매운맛이 아니라 적절한 고추가루등으로 매운맛을 내고 카레향도 나면서 맛있게.. 2020. 6. 25.
가성비 완전 좋은 단순생활 포켓메탈샤프 #단순생활#단순생활샤프#메탈샤프#포켓메탈샤프 문구를 사러 갔다가 가성비가 완전 좋은 샤프하나 구매했어요 단순생활포켓메탈샤프 겉 포장에 신경을 많이 쓴 샤프는 아니에요 포장도 단순하게 되어 있어요. 하긴 일반 문구점에서 파는 샤프는 포장도 없었던것 같네요보통 만원이 넘어가는 샤프에는 포장이 되어 있었던것 같네요 얼마전에 구매한 모나미153 샤프도 포장이 되어 있었네요 겉면이 모두 메탈 샤프에요약간 무게감이 있는 샤프를 좋아하는데 단순생활 샤프가 진짜 딱이네요 무게감 있는 샤프를 좋아해서 모나미153한정판을 구매했었는데모나미 153보다는 가벼워요겉면이 모두 메탈재질이라서 저렴한 가격인데 고급스러워요 그립감은 라미샤프를 쓰는듯한 그립감이 좀 있어요라미보다는 가볍고 얇긴 하지만 손에 잡았을 때 글이 쓰고 싶다 .. 2020. 6. 21.
HP 엔비 x360 13-ar0153AU 언박싱 및 사용후기 스펙 내돈내산 #HP엔비x36013-ar0153AU (SSD 512GB)#ar0153AU#가성비노트북#amd메인보드#라데온vega10 수업용으로 사용하려고 노트북을 찾아보던중가성비가 가장 좋은 제품을 선택했어요. 곰쌤수학을 운영하면서 인터넷실시간 화상강의도 해야하니까일단 펜 기능이 있어야 하고,그래픽카드가 안좋으면 안되고,처리속도 빨라야하니 램은 16기가.이렇게 찾아보니 삼성 북플렉스나 이온,엘지LG그램 14T90N-VR56K레노버 yoga340 740HP엔비x36013-ar0153AU이런 제품들이 눈에 들어 오더라구요 위에 색이 들어간 글 클릭하시면 제품사양등을 확인할 수 있게 링크 걸어 두었어요 가격대랑 cpu 램 ssd 그래픽카드 비교해보면서 구입했는데가성비로는 hp제품이 제일 좋더라구요 며칠 사용해봤는데 장단점.. 2020. 6. 18.
중2수학 일차부등식활용 속력 시간문제 무료인강 문제다운 충주 수학전문 곰쌤수학 #중2수학#일차방정식활용#속력에관한문제 문제A, B 두 지점을 왕복하는 데 갈 때는 시속 2km로 걷고,올 때는 같은 길을 시속 3km로 걸어서 2시간 30분 이내로 왕복을 하였다.두 지점 A, B 사이의 최대 거리는 몇 km 인가? 풀이 방법1. 문제를 읽고 어느곳을 미지수x로 둘지 정한다.2. 시간, 거리, 속력중 하나를 정하여 식을 세운다.3. 시속,분속,초속과 m 와 km 단위를 주의하여 식을 작성한다.4. 시간 = 거리/속력5. 부등식을 푼다.6. 크다 또는 크거나 같은 범위를 확인하여 준다. 부등식활용 속력 문제는 시간 또는 속력을 기준으로 식을 작성하면 잘 풀리는 문제들이 많이 있는 편입니다. 링크에서 문제를 다운 받아 풀어 본 후에풀이가 필요한 문제는 문제 풀이 요청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세.. 2020. 6. 18.
피로회복과 간에 좋은 과 간에 네추럴라이즈 간절한날 밀크시슬후기 #밀크시슬추천#간절한날#네추럴라이즈#피로회복 일을 만들고 찾아서 하는 스타일이라 많이 피곤했었던것 같다. 겉으로 건강해 보이기도 하지만 그래도 몸생각해서 영양제도 많이 찾아 먹는 스타일인데 비타민제와 크릴오일 코큐텐등은 먹으면서 간기능 영양제를 그동안 빼 놓은것 같다. 정신력으로 버티는것도 슬슬 한계가 오는 나이가 된건가 싶기도하고... 영양제를 먹으면 몸에 좋은 부분도 있지만 간이나 신장에는 또 무리를 주기도 한다고 어느 책에서 본것 같다. 그동안 간에는 신경을 안쓴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구매 했는데 효과는 진짜 좋은 것 같다. 네추럴라이즈 간절한날 진짜 간절하게 피로회복이 빠르게 일어나길 바라면서 구매했다.간기능식품도 꼭 필요하다는 것을 이거 몇알 먹고 느꼈다.솔직히 진짜 좋다.밀크씨슬 자체가 간에 .. 2020. 6. 14.
가성비 좋은 제본기추천 프로바인드 3:1 코일링 클릭링 겸용 제본기 Probind CC-1500 #제본기#제본기추천#코일링제본기#클릭링제본기#학원용제본기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본기 후기입니다. 기존에 사용한 제품은 플라스틱링을 사용했었는데 코일링이나 클릭링 제본기보다는 저렴했지만 아이들이 사용하기 불편하더라구요. 플라스틱링은 사용하다보면 링이 빠지기도 하고 완전히 펴지지 않아서 아이들이 문제 푸는데 좀 불편한게 사실이라서 기존에 플라스틱링은 사용하지 않고 새 제품을 하나 구입했어요.또 열 제본기는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오히려 열 높히고 이런 시간이 아까워서 저는 코일 코일링 제본기 완전 좋은것 같아요. 프로바인드 코일링입니다. http://iryan.kr/t6b5eq8xi7제품보기 페이지 입니다. 코일은 10mm 이상 사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펴서 사용하기도 좋고 접어서 사용하기도 좋아.. 2020. 6. 8.
중2수학-일차부등식활용-1수에관한문제 #수학무료인강#중2수학#일차부등식활용#수에관한문제 중2수학 일차부등식활용 문제중 수에 관한 문제입니다. 부등식활용 또는 방정식 활용 문제는 식을 잘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제를 끊어서 읽어도 좋습니다. 문제를 읽고 식만 잘 만들어 놓으면 부등식 풀이는 쉽게 할 수 있죠? 첫번째는 수에관한 문제입니다.어떤 자연수의 3배에서 4를 뺀 수는 11이하이다. 이를 만족하는 모든 자연수들의 합은? 이 문제를 색깔별로 나누어서 읽으면 조금 쉽게 접근 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사실 수에관한 첫번째 유형은 너무 쉽긴 하죠? http://gommath.kr블로그형 홈페이지에 새롭게 정리해 나가고 있어요.위에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유형이 쉬운 파트라서 간단하게 한문제만 올려 두었어요 유형이 많거나 중요한 부분은 많.. 2020. 6. 7.
인강용 태블릿 갤럭시북 10.6 후기 #인강용태블릿#화상강의용태블릿#갤럭시북10.6#스카이프태블릿#줌태블릿 안드로이드 태블릿이 아닌 윈도우 기반 태블릿 갤럭시북 10.6후기 입니다. 새로운 제품은 포장을 뜯을 때가 가장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박스 포장은 a4 용지보다는 조금 작고 포장이 퀄리티가 엄청 좋아 보이지는 않네요. 갤럭시북 10.6 포장은 부직포 안에 들어 있네요.보통 태블릿은 기본 os가 안드로이드인데 갤럭시북은 윈도우10이 깔려 있어요. 안드로이드는 휴대폰 어플이 설치된다고 보시면 되고 갤럭시북은 작은 노트북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그래픽작업을 한다거나 고화질의 동영상 편집을 하는 용도가 아니라면 실행속도나 반응 속도도 괜찮고 가격도 착한 편이라서 휴대가 간편한 노트북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갤럭시북은 충전기.. 2020. 6. 6.
중2-1학기-유리수와 순환소수 - 유리수의 정의 #수학무료인강#수학문제다운#문제은행#곰쌤수학 중2 수학 1학기 무료인강 첫번째 유리수와 순환소수중 유리수의 정의와 유리수의 정의 대표문제입니다. 유리수의 정의는 분수로 나타낼 수 있는 수 입니다. 따라서 유리수에는 정수와 정수 아닌 유리수가 모두 포함이 됩니다. 강의와 문제 다운로드는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첫번째 강의는 유리수의 정의입니다. 두번째는 유리수와 유리수가 아닌 수를 찾는 문제 입니다. 문항별로 홈페이지에 정리중입니다. 홈페이지 링크는 유튜브에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 2020. 6. 4.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