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4

오아 매직키퍼 히팅벨트 온열 복대 찜질기 마사지기 후기 오아 매직키퍼 히팅벨트 온열 복대 찜질기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복부마사지#복부벨트#복대#온열찜질기#히팅벨트#내돈내산 나이가 들면 들수록 건강 관리에 많이 신경쓰게 되네요요즘은 왜이리또 배가 차던지...ㅠ체온계로 온도를 재봤는데 이마는 36.5도인데 배가 글쎄 30도 인거에요...배가 차면 몸에 안좋다고해서 검색하다가 온열벨트 하나 직접구매했어요. http://iryan.kr/t6col4vlet 제가 구매한사이트 링크에요 자세한건 확인해 보셔요~ 이제 리뷰시작할게요~ 오아 온열마사지기에요.광고에는 여자의 그날을 위해서 사용한다고 나와 있는데 저는 그냥 배 따뜻하려고 구매했어요. 겨울에 배가 좀 차가울때는 붙이는 핫팩을 티위에 붙여놓고 지내기도 하거든요. 구매는 잘했다고 생각들어요. 온열기능이 3단계로 .. 2020. 10. 28.
갤럭시핏2 사용후기와 전원켜기 삼성헬스 연동 스마트워치 내돈내산 #갤럭시핏2#갤럭시핏2전원#삼성헬스연동#갤럭시핏vs샤오미밴드#스마트워치추천#내돈내산 요즘 걷기운동을 많이 하는데요.삼성헬스랑 연동이 되는 스마트워치를 구매하려고 검색을 예전부터 했는데 삼성에서 너무 괜찮은 스마트워치가 나왔어요 갤럭시핏2 바로 이제품을 구매했어요 출시된지 얼마 안된 제품이라서 사전예약구매했어요.정말 기다리던 제품인데 가격도 저렴하네요. 삼성헬스에 투게더에서 같이 걷기를 하는데 매번 핸드폰을 들고 다닐수가 없어서 걷는 양이 다 체크가 안되었었는데 갤럭시핏 덕택에 걸음 수가 많이 늘어나네요. 사실 샤오미밴드 구매해서 샤오미헬스 어플 사용하려다가 이렇게 좋은 제품구매해서 정말 다행스러워요 이렇게 시계를 보려고 돌리면 화면이 자동으로 들어와요. 자세한제품정보보러가기!!클릭! made by Wux.. 2020. 10. 14.
고등수학 5,6,7,8등급 수학교재 추천 짱쉬운유형 #짱쉬운유형 #고등수학교재 #고등수학기본서 #수능수학 고등수학교재 기본서중 짱쉬운유형 리뷰입니다. 기본유형부터 잡아가기에 좋은 교재로 생각됩니다. 개념서로 공부한 후에 유형을 잡기에 괜찮은 것 같네요. 기본이 많이 부족한 학생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또는 모의고사 준비전 2점 3점짜리 문제 공부할 때도 좋아보입니다. 모의고사 수능 수학에 2점 3점짜리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는교재입니다. 문제 난이도는 쉬운편에 속합니다. 수학교재 짱 시리즈는 짱쉬운유형, 짱중요한유형, 짱어려운유형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3가지 단계를 다 풀어보는것도 수능수학과 모의고사 공부에 도움이 많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짱쉬운유형 같은 경우는 모의고사 문제를 풀 수 있다는 자신감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너무 점수가 안나오는.. 2020. 10. 12.
중1수학 일차방정식활용 수에관한문제 #중1수학 #수에관한문제 #일차방정식활용문제 #문제무료다운 중1수학 일차방정식 활용 수에관한 문제입니다. 일차 방정식활용문제는 유형을 익히고 단계별로 잘 풀어나가면 어렵지는 않아요~ 사실 말이 쉽지 연습을 많이 하긴 해야합니다~^^ 일차방정식 활용문제는 다음 단계를 익힙니다. 1. 문제의 뜻을 파악하고 구하는 수를 로 놓는다. 2. 문제의 뜻에 따라 방정식을 세운다. 3. 방정식을 푼다. 이제 문제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에 관한 첫번째 문제 입니다. 어떤 수 x와 8의 합의 3배는 x의 5배보다 6이 크다고 한다. 어떤 수 x를 구하여라. 처음 문제는 상당히 쉬운편입니다. 첫 유형부터 식을 세우고 잘 풀어주는 것이 중요해요 어떤수를 x로 두고 식을 세우고 문제를 풀어줍니다. 두번째문제 두 자연수에서.. 2020. 10. 4.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