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쓰프로를 이용한 문항별 문제풀이
본문 바로가기
리뷰

매쓰프로를 이용한 문항별 문제풀이

by gomsu 2019. 3. 20.



수학 문제은행 찾다가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지금 사용하는 매쓰프로 소개와 곰쌤이 만들고 있는 문항별 문제풀이 어플 소개입니다.



버킷리스트중 하나가 수학 문제집 제대로 만들어 보는건데 혼자서 만들기에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듯 합니다.


그래도 한번 시작하면 끝을 보는 곰쌤이니까 언젠가 제 곰쌤이름으로 된 수학 문제집 하나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매쓰프로는 기존에 공부방이나 교습소 하시던 쌤들 또는 신규로 수학 공부방 교습소 창업하시려는 분들도 사용하기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일단은 칠판 수업을 할 수 있게 프로그램이 제공이 됩니다.



제가 처음에 봉숭아학당이라고 불렀던 아주 밝은반 학생들과의 수업내용입니다.

많이 밝은 학생들입니다~^^








전자칠판에서도 가능하고 반전영상으로 빔프로젝터를 이용해서 칠판 판서 수업도 가능한 버전들이 있습니다.





전자칠판 활용법, 블로그 작성법, 매쓰프로 프로그램 활용법 다시 홈페이지 등에 차례로 올려놓겠습니다.

문의 주셔도 답해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신규 공부방창업하시는 쌤들도 도와드리고 있기는합니다~하하






매쓰프로에는 초중 연산 문제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수학 잘하려면 연산도 기본이 되어야 하는건 너무 당연한 얘기입니다.

초등 연산 뿐만 아니라 중등도 예를들어 정수와 유리수 계산 문자와 식 계산 단항식과 다항식 계산등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문제양도 다양하고 영역별로 잘 나뉘어 있습니다.


매쓰프로홈페이지


체험판 일주일 사용해보시고 결정하셔도 될 듯합니다.  가입하실 때는 곰쌤수학 추천해주세요


추천해주시면 새로 가입하시는 쌤들 가입비 무료 혜택이 있거든요.




제가 지금 문항마다 예를 들어 70031 이렇게 코드번호를 넣어서 강의를 찍고 있습니다.



일단 난이도는 낮은 단계부터 개념설명을 최대한 많이 넣어서 강의 찍고 이걸다시 제 어플에 넣고 있습니다. 

문항도 공유할 예정이니 필요하신 쌤들이나 무학년제 수업하시는 쌤들중 필요하신분 분들 사용하셔도 될듯합니다.




다 찍으면 사용하시는 다는 쌤들이 몇분 계시긴 합니다.^^



문항별 코드 한땀한땀 넣고 어플에서 문항코드번호만 넣으면 해당 문제에 문제 풀이 동영상이 나옵니다.



곰쌤수학어플사용법



공부방이나 교습소에서 사용하신다면 제 연락처나 학원 로고 삭제해서 정리 다시 해서 오픈하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사용법 문의도 다시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그다음 매쓰프로 좋은점이 큐알코드 찍어서 채점과 풀이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틀린문제만 다시 유사 문제도 출력이 가능하니 오답 정리를 해주기도 너무 좋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도 너무 좋은 수학문제은행 매쓰프로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과 활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