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한식당 김삿갓 삼겹살
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태국 방콕 한식당 김삿갓 삼겹살

by gomsu 2020. 1. 5.

 

 

 

태국에서도 역시 삼겹살을 먹었어요

 

 

 

노랑풍선 패키지에 있는 삼겹살 특식이
방콕 파타야에 있는 김삿갓이라는 한식당에서 먹는거였네요

 

 

 

 

 

태국의 날씨는 겨울에도 역시 더워요

 

실내는 에어컨 빵빵해서 시원하게 삼겹살 먹을 수 있습니다.

 

 

삼겹살에 미리 가져가 소주도 한잔.

삼겹살 먹는데 소주가 빠지면 서운한 기분이 살짝 들기도 합니다.

 

한동안 태국 현지식만 먹었는데 이렇게 한식 반찬이 나오니 반갑더라구요

외국 나오면 현지식을 먹자 주의인데
패키기로 태국 여행을 오다보니 한국식을 여기서도 먹게 되네요

 

 

겉절이 김치도 나옵네요

요즘은 어딜가도 한국 김치가 먹기 좋아지긴 했어요

동남아 조금 큰 식당에가면 김치를 볼 수 있기도 하고

3성급 이상의 호텔의 조식에서도 김치가 나오긴 하더라구요

 

 

무생채도 나오네요

무생채에 들기름 또는 참기름 거기에 고추장만 있어도

한그릇 뚝딱 해치울 수 있잖아요

다들 그러시잖아요~~

 

 

 

 

 

 

 

무도 아닌것이 오이도 아닌것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저건 별로 안먹었던것 같네요

단무지라고 해야하나~~~

역시나 김치가 나와 있어요

편의점 김치 맛과 비스무리한 느낌?

 

그래도 삼겹살 먹을 때 김치 주니까 잘 먹었어요

 

 

상추 모양이 한국 상추랑은 좀 다른 느낌이 나지요?

역시나 맛있게 먹었으면 그만인거지요

 

저는 맛있게 먹었거든요

 

 

 

 

 

 

삼겹살 무한 리필이라고 많이 먹기도 했네요

 

제 블로그 보면 아시겠지만 저 고기 잘 굽고 정말 잘 먹거든요

 

태국에서도 역시 삼겹살 잘 구워서 먹었어요

 

한국에서 먹을때보다 비계부분이 살짝 많아던 것 같네요.

 

 

불판이 가운데로 기름 떨어 지는 곳도 있는데

여기에서도 볶음밥을 만들어 먹었네요

 

아마 이런 손님 제가 처음이 아닐까 싶네요

 

태국 현지인 알바하시는 분들이 신기하게 보고
우리를 안내했던 가이드분이 여기에 밥 볶아서 드신분이 처음이시라고...

 

그런데 이런 불판과 삼겹살을 보면 볶고 싶은걸 참지 못하고 결국 볶아버렸네요.

 

 

 

 

김삿갓 식당은 단체 손님을 받기에 충분하리만큼 넓었어요

 

가운데 김삿갓 인형도 있네요

 

 

태국 여행중 현지식에 지쳤다면 태국 삼겹살 한식당 김삿갓에서
삼겹살과 김치좀 드셔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