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에어컨청소 추천 세탁기청소 더진심홈케어
본문 바로가기
리뷰

충주 에어컨청소 추천 세탁기청소 더진심홈케어

by gomsu 2020. 5. 10.

#충주에어컨청소

#충주세탁기청소

#충주에어컨


2020년 여름은 엄청 덥다라고 하더라구요


어딘가 기사를 봤더니 엘리뇨현상도 아닌

이상기온으로 올해는 덥다고

2016년 더위와는 또 비교도 안된다고...


곰쌤수학은 매년 여름을 추울정도로 에어컨을

잘 켜고 있었는데 더운 여름을 대비해서

에어컨 청소를 했어요

작년에는 에어컨청소 스프레이로

구석구석 닦아서 잘 이겨냈는데

올해는 에어컨청소업체를 통해서 청소했어요


http://iryan.kr/t6b0wvqb35 

에어컨청소 스프레이 링크는 위에 링크를 추천해요


스프레이만으로도 깨끗해 지긴 하는것 같더라구요

청소하러 오셔서 그래도 관리 잘 했다고

칭찬을 듣긴 했어요




평수는 작은데 평수보다 큰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네요

그래서 여름에 좀 춥데요~ㅎ


여름에 시원하게 공부 할 수 있도록 해주는 배려인데

올해는 온도를 적당히좀 맞춰봐야겠어요

아래 판을 먼저 뜯어내고 이 부분을 

에어컨청소스프레이로 청소해도 좋아요


1년 사용안했더니 밑에 먼지가 장난 아니네요~



위게 판도 다 분해를 해서 청소를 해주네요

사실 이부분은 분리해서 청소를 잘 안하게되는데

이부분까지 청소해주니 너무 좋더라구요




아래부분은 전기 장치에는 물이 들어가지 않게

마킹테이프 붙여서 잘 관리도 해줘요

아 역시 전문가는 다르네요



기계로 필터 부분을 강력분사로

먼지도 제거해주고~~

약품도 같이 뿌려서 깨끗하게 해주네요


보고 있으니 속이 다 시원하더라는...



'

강력 분사로 거품청소 끝나면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는데 확연히 깨끗해 진게 보여요


매년 청소하는게 좋은데 2년에 한번씩이라도 

에어컨 청소 해주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앞에 공기필터도 깨끗하게

청소해주고 완전 좋네요


코로나19로 공기질을 좋게 하려고

노력중이라서 에어컨청소 깨끗하게 했네요~





먼지가 있는 부분은 다 닦아 주시고

세척해주시고 최종적으로 에어컨을 잘 사용하는 

방법까지 꼼꼼하게 알려주셨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먼지 있는 부분은

완전히 깨끗하게 다 관리해 주셨네요



공기 흐름 팬까지 평소에 닦기는 힘들것 같은데

이부분까지 모두 깨끗해 졌어요

곰쌤수학은 오늘 에어컨청소 깔끔하게 하고

전체 방역도 다 했어요~


깨끗해진 에어컨에 기분까지 좋아진 하루였네요


더진심홈케어에서 기분좋게 에어컨청소했어요

010-8448-2244 


너무 더울지도 모른느 2020년 여름대비

에어컨청소 하실분은 연락해 보셔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