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접촉식 피부 적외선 체온계 추천 boomcare
본문 바로가기
리뷰

비접촉식 피부 적외선 체온계 추천 boomcare

by gomsu 2020. 5. 19.

#비접촉식체온계

#boomcare체온계

#체온계추천

#적외선체온계


코로나 19로 체온계 가격이 몇배씩 올랐어요

구하기도 힘들고 해외직구로 구해도 한달씩 걸리고~~

그마져도 도착이 미지수인데 

체온계를 드디어 구했네요


boomcara 피부적외선 체온계


http://iryan.kr/t6b1bn1cxv


가격은 진짜 많이 다운됐네요~

구매하려고 한참 클릭할때 15만원을 훨씬

넘었었는데....



접촉을 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에요

충주 학원 지침에도 접촉시 체온계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도 충주교육지원청에서 나눠줬네요.

감사합니다~~잘 사용할께요


장점은 스마트폰과 연결해서

체온의 변화를 저장해 둘 수 있더라구요


유아들한테는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은 겨울에 수시로

감기걸리고 체온 측정해야 하는데 관리가 잘 될 것 같다는

생각이 팍팍 들더군요



변화되는 온도를 계속 측정할 수 있어서

감기환자용 체온계로도 너무 좋은 제품 같아요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체온이 더 떨어져서 

나올 수 있으니 1cm미만의 거리에서 측정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머리 이마 눈 손등 모두 측정을 해 봤는데

각 부위마다 온도가 다른게 나타나더라구요


좀 정밀하다는 느낌 받았어요



케이스로 되어 있어서 보관도 용이해요

AAA 사이즈 건전기가 두개 들어가요

요즘은 충전식도 많이 나오긴 하는것 같던데

급하게 사용하려면 건전지 식도 괜찮은 것 같아요



이부분이 열을 측정하는 부분인데 

관리를 잘 해달라고 설명서에 적혀있네요

적외선센서가 망가지면 열을 측정하는데

오류가 많이 생길것 같으니 관리를 잘 해야할 것 같네요


이부분에 덮을 수 있는 캡이 하나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남기는하네요






건전지 넣어주고 이부분 눌러주면

전원이 바로 들어와요


전원의 반응속도가 상당히 빠른편이에요

급할때도 빠르게 측정이 가능할 것 같네요






체온계가 기능이 많을 필요는 없을 것 같긴해요

건전지 두개 넣어주고 전원 버튼만 누르면 

바로 전원 들어오고 체온 측정이 가능해요





눈을 감고 눈에 찍어 봤는데 36.8도 나오네요.

부위마다 온도가 다 다르게 나와요

비접촉 방식 체온계라 위생적이고 너무 좋네요


일반적인 체온의 범위는 귀가 35.8~38도 네요

38도면 높은 편 아닌가요?


학교다닐 때 과학시간에는 36.5도가 사람의 정상체온이라

들은것 같은데...기억력이 맞다면...



엇~이마는 딱 36.5 도네요


충주 수학 전문 곰쌤수학에서는

매일 온도 측정도하고 사회적 거리이상 3m 떨어져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요~


 1:1 또는 2:1 과외 수업만 진행하고 있어요


빨리 코로나19 끝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