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팝 모구르트 다먹어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하은팝 모구르트 다먹어본 후기

by gomsu 2020. 9. 23.

하은팝 모구르트 다먹어본 후기

#하은팝

#모구르트

#하은팝모구르트

#말차

#요구르트맛




다이어트랑 건강에 관심이 많아서 건강식품 많이 챙겨먹는  편이에요

한달 정도 전에 하은팝 모구르트를 구매해서

이제  바닥이 보일정도로 다 먹었어요




#모링가 #요구르트 #새싹보리가 주 성분이라고 나와있어요


호르몬 균형을 잡아주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구매했었던 제품이에요



premium green superfood

맞는것 같긴 하네요

먹고나서 약간 포만간이 있긴 했어요

그리고 요구르트 성분때문인지 단맛이 좀 있어서

물에 타서 마실 때 거부감이 좀 덜했어요




매일 체크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사실 매일 한잔씩 먹다보니 체크할 필요는 없었던것 같네요

야채맛만 많이 나는 다른 제품하고는 좀 달랐어요

일단 마시기는 편해요

평소 물 안마시면 모구르트를 물에 타서 마셔도 

될 것 같기는 해요


이렇게 가루를 물병에 넣고

물에 타서 물처럼 마시면 되더라구요


찬물에도 잘 녹아서 차가운 녹차 요구르트 처럼 마셔도 될 것 같네요

저는 실제로 한달을 그렇게 마셨어요


이렇게 한달을 마셨는데

역시 다이어트는 특정 제품을 먹는다고 되는건 

아닌것 같아요


식단조절하고 운동하고 물 많이 마시는게

최고인듯 합니다.


그래도 한달동안 물 마시는건 편했던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