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핏2 사용후기와 전원켜기 삼성헬스 연동 스마트워치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리뷰

갤럭시핏2 사용후기와 전원켜기 삼성헬스 연동 스마트워치 내돈내산

by gomsu 2020. 10. 14.

#갤럭시핏2

#갤럭시핏2전원

#삼성헬스연동

#갤럭시핏vs샤오미밴드

#스마트워치추천

#내돈내산



요즘 걷기운동을 많이 하는데요.

삼성헬스랑 연동이 되는 스마트워치를 구매하려고 검색을 예전부터 했는데 삼성에서 너무 괜찮은 스마트워치가 나왔어요


갤럭시핏2 


바로 이제품을 구매했어요




출시된지 얼마 안된 제품이라서 사전예약구매했어요.

정말 기다리던 제품인데 가격도 저렴하네요.


삼성헬스에 투게더에서 같이 걷기를 하는데 매번 핸드폰을 들고 다닐수가 없어서 걷는 양이 다 체크가 안되었었는데 갤럭시핏 덕택에 걸음 수가 많이 늘어나네요.


사실 샤오미밴드 구매해서 샤오미헬스 어플 사용하려다가 이렇게 좋은 제품구매해서 정말 다행스러워요



이렇게 시계를 보려고 돌리면 화면이 자동으로 들어와요.


자세한제품정보보러가기!!클릭!






made by Wuxiaolan 만든사람 이름인가요?

잘 만들었네요.  진짜 착용감도 좋고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이네요.





워낙 빨간색 계열을 좋아해서 이제품으로 구매했어요.

검은색과 빨간색 두가지가 있어요.

제품 구성은 간단하네요



충전케이블, 간단사용설명서,갤럭시핏2 

이렇게 들어 있어요.


머 이것저것 더 들어 있을 필요는 없죠.

충전기도 들어 있었으면 더 좋긴 했을텐데 말이죠




충전케이블은 짧아요.

컴퓨터 usb로도 충전이 잘 되는데 저는 충전기랑 연결시켜서 충전했어요.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팔목 가로 1cm 세로 3cm 정도로 아담한 사이즈에요.

착용을 한듯 안한듯 가볍네요.




각종센서와 충전센서가 아랫부분에 있어요.


시계를 너무 꽉 조이지 않아도 걸음이나 호홉, 각종 상태는 정확히 체크되더라구요.


센서부분에 너무 조이지 않아도 되요.



충전단자인데 충전 속도도 빠르네요.


충전 50%~100%까지도 시간이 별로 안걸려요

한번 충전하면 일주일이상 사용가능한 것 같아요.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서 착용감이 좋아요.

내일 운동하면서 땀도 흘려보면서 착용감을 다시 확인은 해야 할 것 같네요.



구멍에 살짝 딱 소리가 날 때까지 끼워주면 잘 붙어있어요.



처음에 갤럭시핏2 전원을 켜려고 전원버튼을 한참 찾았는데 안보이더라구요.  그런데 충전기를 연결했더니 바로 전원이 들어와요.  

갤럭시핏2 전원켜는 방법은 충전기만 연결해주면 되는 간단한 방법이 있어요.




갤럭시핏2는 galaxy warable 과 연동시켜서 사용해요.

갤럭시워치나 갤럭시웨어러블 검색해서 설치하시면되요.

노트9같은 경우는 기본어플로 깔려있어서 업데이트 하고 사용했어요.







galaxy fit2와 연결해서 사용만 하면 끝이에요

연결 방법도 간단해요.




갤럭시웨어러블 어플을 실행시킨후 갤럭시핏2 전원만 켜면 알아서 연결 되더라구요.

머가 이리 간단한지....




블루투스로 연결이 되어 있어요.

그렇다고 핸드폰 배터리가 빨리 없어지는편도 아니더라구요.




연결된 후에는 각종 위젯을 추가 삭제 하거나 설정할 수 있어요.  자주 사용하는 위젯은 앞부분에 자주 사용하지 않는 어플은 뒷부분에 둘 수도 있어요.


메인 화면도 설정이 가능해요.


자기가 좋아하는 메인 화면으로 설정이 가능한데 전 기본 빨간색 글씨에 기본 바탕이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착용하고 사용해 봤는데 갤럭시핏2 완전 마음에 들어요



이렇게 주로 사용하는 위젯을 추가 할 수도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완전 만족하고 사용했어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