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 매직키퍼 히팅벨트 온열 복대 찜질기 마사지기 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아 매직키퍼 히팅벨트 온열 복대 찜질기 마사지기 후기

by gomsu 2020. 10. 28.

오아 매직키퍼 히팅벨트 온열 복대 찜질기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복부마사지
#복부벨트
#복대
#온열찜질기
#히팅벨트
#내돈내산


나이가 들면 들수록 건강 관리에 많이 신경쓰게 되네요
요즘은 왜이리또 배가 차던지...ㅠ
체온계로 온도를 재봤는데 이마는 36.5도인데 배가 글쎄 30도 인거에요...
배가 차면 몸에 안좋다고해서 검색하다가 온열벨트 하나 직접구매했어요.


자세한건 확인해 보셔요~

이제 리뷰시작할게요~


오아 온열마사지기에요.

광고에는 여자의 그날을 위해서 사용한다고 나와 있는데 저는 그냥 배 따뜻하려고 구매했어요.

겨울에 배가 좀 차가울때는 붙이는 핫팩을 티위에 붙여놓고 지내기도 하거든요.


구매는 잘했다고 생각들어요.




온열기능이 3단계로 되어 있고 진동도 3단계로 되어 있어요. 

게다가 크기가 크지 않아서 차고 있어도 티가 나지도 않더라구요.


배는 따뜻해서 좋고 소화도 잘 되는 느낌도 나고~~


진동 소음이 크지 않아서 좋기도 했어요.

왠지 모르게 살이 빠지는 느낌도나고....기분탓이겠지만요




충전식인데 충전 속도도 빨라요.

배터리가 모자라면 삐삐 소리나고 자동적으로 꺼지더군요.

그때 바로 충전하면 되더라구요.




oa-ma016 제품이 다양한것 같지 않아요.

그냥 이것만 사용해도 배가 상당히 따뜻해 지기는 해요.

단 맨살에 사용하면 저온화상을 입을 것 같아요

제가 맨살에 사용해보고 그런 느낌을 좀 받았거든요.









제품은 작아요~

배에 딱 맞는데....사실 제 배가 좀 크고 넓다보니...

배를 감싸지는 못하더군요.


열감이랑 진동은 너무 좋은데...

제가 쓰기에는 약간 작은감이 있어서 일주일 사용하다가 여동생한테 줬는데 너무 좋다고 하더군요.




전원버튼 누르면 전원 바로 들어오고요.

전원 버튼쪽으로 진동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전원 버튼을 네번 누르면 전원이 꺼지네요.



온도버튼을 누르면 온도가 3단계로 조절이 되요.

저는 티위에 3단계로 조절해서 사용했는데 확실히 따뜻한 감이 있어요.  살짝 뜨거운 느낌도 있구요.




전체적인 크기는 성인 손바닥 두개 정도의 크기에요


배만 따뜻하게 유지해도 소화나 내장쪽 병이 덜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진짜 순수하게 배를 따뜻하게 하려고 샀었어요.

그부분은 너무 만족해요.

열심히 검색하다가 가성비도 만족했구요.




이부분이 충전기인데 충전단자를 가져다대면 자석처럼 딱 붙어서 충전이 시작이되요.


충전시간도 빨라서 사용하기도 좋았어요.



탄력좋은 벨트로 감싸주고 흘러내리지도 않고 잘 사용했어요.

저는 조금더 넓은 벨트를 구매할 예정인데 다시 구매한 벨트도 곧 포스팅 남길게요.



이포스팅은 제돈주고 직접 구매한 내용이지만 링크를 통해서 구매할 경우 제휴마케팅을 통한 수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