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탁상용 미니가습기 추천&나눔 애완가습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휴대용 탁상용 미니가습기 추천&나눔 애완가습기

by gomsu 2021. 2. 26.

애완가습기 휴대용 탁상용 미니가습기 나눔 해요 

 

 

건조할 때 책상에 두고 사용하기 좋은 휴대용 가습기 리뷰입니다.

 

코로나 같은 바이러스는 건조할 때 전파력이 더 강하다고도 하죠.

 

그래서 사무실 같은 곳에는 가습기도 필수 인듯합니다.

 

 

이번에 몇개 구매했는데 한 개가 남아서 나눔도 해요.

 

 

 

 

가습기 안에 고양이 모형이 있어요

분무되는 거랑 고양이 모습 보고 잠시 멍하게 있는 것도 정신건강에 도움이 될 듯도 하고요.

>

 

제가 진짜 힘들어하는 게 멍 때리는 거.

 

멍하니 있는 게 왜 이리 하기 힘든지....

 

 

 

구성품은 완전 단조로와요.

 

제가 나눔 하는 제품은 이 제품이에요.

 

저는 분홍색 흰색을 사용하고 있어요

 

붉은 계열의 색이 너무 좋아서...

 

 

전원은 usb 5핀 단자를 사용합니다.

 

요즘은 핸드폰이 대부분 c타입으로 나오긴 하는데 가습기는 5핀 단자를 사용해요

 

전원이 많이 필요한 것도 아닌데 비하여 분무량은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

 

 

전원 버튼 누르면 분무가 시작되고  전원 버튼은 3초 정도 누르고 있으면 고양이 부분에 다양한 색의 led가 들어와요

 

밤에 무드등 정도로 써도 괜찮을 것 같은 제품이에요

 

 

 

책상에 놓고 쓰면 생각보다 귀엽고 기분이 좋아져요

 

탁상용 가습기 공부하는 책상이나 사무실 책상에 하나쯤 있는 거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이 부분에 전원 케이블 꽂고 위에 보이는 버튼이 전원 버튼과 불 빛 조절하는 버튼이에요

 

 

 

요기서 가습 분무가 나오는 곳인데 대형 가습기처럼 많이 나오지는 않아요.

 

그렇지만 책상 위에 두기는 딱 좋은 양의 분무가 나와요.

 

너무 많이 나오면 책상위에 습기로 가득 찰 것 같아서.....

 

 

 

 

물 한 컵 정도의 양이 들어가요.

 

한 번 채우면 몇 시간은 계속 분무되니까 자주 물갈이 안 해줘도 되고,

 

적당히 습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좋은 듯하네요.

 

다른 제품에는 보조 필터도 들어 있었는데 이 제품에는 없네요.

 

그래도 필터 하나면 겨울은 깔끔하게 보낼 수 있더라고요.

 

검색해 보면 필터는 또 구매가 가능해 보이네요

 

 

쿠팡에서는 이 정도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잘 사용하고 겨울 잘 보낸 제품이네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