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 내돈내산 추천제품!!
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 내돈내산 추천제품!!

by gomsu 2021. 3. 29.

미러링케이블 60Hz 4K UHD C타입 USB충전식 스마트폰미러링

 

 

스마트폰 미러링 제품을 하나 더 구입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cosy미러링 제품인데 갤럭시탭s7에 안맞는 제품도 있더라구요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충전도 같이 되는 제품이라 수업하다가 흐름이 끊길일도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 제품을 추천하는 첫번째 이유는 lcd 모니터 뿐만 아니라 4k 지원하는 모니터에서도 자연스럽네요.

 

화면에서 미러링 끊김없이 표현하는 능력이 상당히 괜찮은 것 같아요.

 

 

 

수업할 때 사용하는 용도로 주로 미러링 사용하는데 정말 끊김없이 깨끗한 느낌을 줍니다.

 

wifi 형식의 미러링은 확실히 끊김이 있어서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60hz로 표현해서 그런지 더 깔끔한 느낌은 확실히 들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4k모니터에서 기존 제품은 약간 끊김이 있었는데 완전 매끄럽습니다.

 

 

 

mhi미러링 케이블 sns-mhl60 제품인데 괜찮네요.

 

중국산 제품이라고해도 앞으로 믿고 쓸 것 같은 제품이에요.

 

기존 미러링케이블 고장나면 이 제품 또 구매할 것 같습니다.

 

 

 

길이도 넉넉하게 3m로 구매했어요.  

 

구매 옵션에서 2m 3m 이렇게 구매할 수 있는데 3m 제품이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거 같아요.

 

동서네도 크게 영향을 주지도 않구요.

 

 

 

 

이 제품 추천하는 두번째 이유는 미러링 하면서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미러링하면서 수업하다가 보면 갤럭시탭 전원이 부족할 때가 있는데 usb포트를 활용해서 충전이 가능해요.

 

충전도 하면서 수업하니까 전원이 부족해서 흐름 끊길 염려가 전혀 없더라구요.

 

 

 

hdmi 케이블 연결하고 usb 따로 tv에 연결하면 충전도 되면서 활용이 가능해요.

 

이번에 구매한 제품 활용도가 아주 좋네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