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메타마스크 이더리움가스비 결제
본문 바로가기
리뷰

빗썸-메타마스크 이더리움가스비 결제

by gomsu 2022. 10. 13.

이제 마지막 단계이다.

 

이더리움 가스비를 결제하기 위해서 가상화폐를 메타마스크로 보내기만 하면 된다.

 

 

가상화폐에 투자를 하지는 않는데,  가상화폐가 궁금해서 빗썸을 이용해서 소액을 거래했었다.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내가 가지고 있는 코인은 완전 폭망...

 

소액이니 묵혀 둬야겠다.

 

 

이더리움 가스비는 오픈씨에서 사진을 등록할 때, 등록비라고 생각하면 된다.

 

매번 결제가 아니라 한번만 결제하면 끝이다.

 

 

이더리움 가스비 결제 빗썸 출금

 

빗썸 홈페이지에서 지갑관리를 클릭한다.

 

이것도 뭐 어렵지는 않았다.

 

 

 

이더리움 가스비 결제 빗썸 출금

 

출금주소 관리를 들어가서,

출금주소 등록을 클릭한다.

 

 

이더리움 가스비 결제 빗썸 출금

 

 

그럼 다시 메타마스크로 돌아가서 account1 아래의 출금주소 링크를 복사한다.

 

 

옆에 있는 네모 모양만 클릭해서 출금 주소가 복사된다.

 

 

 

이더리움 가스비 결제 빗썸 출금

 

이더리움 가스비 결제 빗썸 출금

 

이더리움 거래를 할 예정이니 출금 자산은 이더리움.

 

이더리움 가스비 결제 빗썸 출금

그다음 복사했던 받을 주소를 붙여 넣기만 하면 된다.

반응형

주소 별칭은...내 마음데로 별명을 넣어주면 된다.

 

이더리움 가스비 결제 빗썸 출금

 

메타마스크로 보내기 위해서 찾아봤는데 

메타마스크(한국) 이런 내용은 없다.  모바일에서는 본 것 같기도 한데...

 

그래서 메타마스크(미국)으로 만들어서 저장했다.

이더리움 가스비 결제 빗썸 출금

지갑으로 연결하기를 클릭한다.

 

이더리움 가스비 결제 빗썸 출금

 

그럼 메타마스크로 연결 중임이 나온다.

 

 

메타마스크로 잘 연결되고 있는 듯하다.

 

이더리움 가스비 결제 빗썸 출금

 

 

서명하기도 완료하면 이제 거의 모든 단계가 끝난다.

 

그래도 블로그 계속쓰고 it쪽으로 관심이 많아서 였을까...

 

이 모든 과정이 그렇게 어렵지가 않았다.

 

이더리움 가스비 결제 빗썸 출금

 

이렇게 모든 과정이 끝났다.

 

출금 주소가 등록되었으니 이제 출금만 하면된다.

 

 

나에게는 다행일 지 모르나 지금 전체적으로 코인 가격이 많이 떨어져서 

이더리움코인도 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다.

 

 

이더리움 가스비 결제 빗썸 출금

 

출금주소를 등록하고 이더리움 가스비 정도만 구입해서 출금했다.

 

 

5분도 안걸려서 메타마스크에 충전이 되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과정이었다.

 

 

이제 열심히 작품 만들어서 나만의 nfc를 계속 업로드 해야겠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