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추천 '비아노스맥스'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남성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추천 '비아노스맥스' 내돈내산 후기

by gomsu 2024. 4. 8.



오늘은 남성 전립선 건강기능식품으로 유명한 '비아노스맥스'를 직접 먹어본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함유한 남성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요즘 들어 화장실 가는 횟수가 좀 늘었길래 걱정되는 마음에 비아노스맥스 구매했어요.
소변 세기 약해지거나 자주 마려운 현상 나타난다면 전립선 문제일 확률이 높다고 하더라고요.
남성 갱년기 증상 중 하나라는데 더 심해지기 전에 예방 차원에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옥타코사놀 함유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줌


제품 속에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뿐만 아니라 옥타코사놀이라는 성분도 들어가 있는데요.
지구력 증진에 탁월한 효능 가지고 있다고 하니 남편 기력 회복하는데 큰 도움 줄 거 같아요.
주변에서 체력은 좋다는 얘기 많이 듣는데, 그래도 나이가 드니까 체력 회복이 좀 늦어져서 구매했어요. 
전보다 피곤함도 많이 줄었어요.



아연 성분으로 면역 기능 강화


면역 체계 바로 잡아주는 아연 성분도 첨가되어 있다니 여러모로 맘에 드네요.

요즘 건강에 신경이 많이 쓰여서 영양제를 많더 찾고 있거든요.

저는 영양제 구매할 때 성분 많이 따져보고 구매하는 편이거든요.

 

 

비타민 B군 복합체 5종 함유


몸에 이로운 각종 비타민B군 복합체 무려 다섯 가지나 골고루 포함돼있어요.
에너지 대사 및 생성에 중요한 역할 담당한다고 하는데 체내 합성되지 않아서 외부 섭취 필요하다고 하네요.




하루 1캡슐 섭취로 간편하게 건강 관리 가능

 


남성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비아노스맥스는 주원료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함량이 기존보다 2배나 더 많아졌더라고요.
그래서 식약처로부터 그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증받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한달전에 비아노스만 구매해서 먹었는데도, 좋아지는 느낌이 들어서 비아노스맥스로 다시 재구매했어요.

 



PTP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이고 휴대성 좋음


그리고 이 제품은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 시켜주는 PTP 개별 포장 방식으로 제조됐어요.
통에 한꺼번에 들어있는 게 아니라서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되고 오염 물질 유입될 일 없어 안심되더라고요.
시간을 정해두고 먹는 편인데, 오후에 출근하면서 하나 먹고 시작해요.



알약 크기가 작아 목 넘김이 수월함


제가 평소에 알약 삼키는 걸 어려워하지는 않는데, 이거는 사이즈가 작아서 쉽게 넘어가더라고요.
입안에 넣었을 때 쓴맛 느껴지지 않아서 비위 약한 분들도 충분히 드실 수 있을 거예요.
냄새도 큰  불편함이 없어서 매일 꾸준히 먹고 있네요. 



한달 복용후 피곤함이 많이 사라졌음

 


전립선 건강관리 필요하신 분들께 강추 드리고 싶은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활력 증진 효능이거든요.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피로감 장난 아니었는데 요즘에는 상쾌하게 기상하고 있어요.
일상생활 할 때도 에너지 넘치고 혈색 좋아져서 주변 지인들이 다들 안색 밝아졌다며 칭찬하네요.
여러분들도 미리미리 예방 차원에서 드셔보세요!

 

 

 



지금까지 비아노스맥스에 대해 알아보고, 제가 직접체험한 후기를 적었어요.

물론 내돈내산으로 제가 직접 돈주고 구매한 후기랍니다.

남성분들의 자신감을 높여주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가득 담겨 있는 만큼 평소 활력 넘치는 하루를 보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