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내과 마디정형외과내과- 너무 친절하고 바늘 공포증(?) 있는 내가 정말 안아프게 주사 맞고 왔다.
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충주 내과 마디정형외과내과- 너무 친절하고 바늘 공포증(?) 있는 내가 정말 안아프게 주사 맞고 왔다.

by gomsu 2017. 5. 2.



시험대비가 드디어 끝났다.


끝남과 동시에 밀려오는 감기와 피로


예민함이 풀려서 일까?  어지러움증과 감기 증상으로


충주에 있는 병원중 용산동 마디정형외과 2층에


마디정형외과내과를 찾았다.



나도 내년에 내시경 받아야 한다.


벌써 그런나이라니


나이 들수록 병원이 무섭다. 나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내 이름이 떴다.


ㄷㄷㄷㄷㄷㄷ


역시 너무 무섭다.


죽을 병으로 온것도 아니지만


친척중에 병원하시던 분이 계셔서


그렇게 병원가서도 많이 놀았는데 환자로 오는 순간은


왜이렇게 심리적으로 안정이 안되는 것인지.



깔끔한 환경에서 진료 받았는데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시다.


친절한 병원 상담으로 적극 추천하고 싶은 병원이다.


진료 보신 내용 말씀해 주시고 질문하면


한참 바쁘시간이 지나고 조금 한가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는 몰라도


질문내용 자세히 설명해 주신다.  오 진짜 좋다.


너무 피로할때는 링거가 나는 직방인데 링거좀 맞고 싶다고 하니까


꼼꼼하게 설명도 해주신다.


링거에 관한 내용은 아래에 계속 하겠다.


나도 살아가면서 새로 배운 내용이니까 아래에 기억하려고 정리.




두번째 장점이 있다.


침이나 날카로운 물품에 공포를 느끼는 첨단공포증


또는 선단공포증 까지는 아니라 해도 난 바늘이 너무 싫다.


야구 배트나 목검으로 맞으라면 맞겠는데


바늘로 찔리는건 너무 싫다.  두렵고 공포스럽다.


그런데 진짜 주사 안아프게 맞고 왔다.


신기하리 만큼 안아팠다.  팩트다.  주사 진짜 잘 놓는다.


혈관이 붓거나 맞은 자리가 멍든것 같이 아픈것도 없이


너무 깔끔하게 잘 맞고 왔다.


.


여기는 주사실.  


혈압도 관리 해야 하는데 이제 운동도 시작해야 겠다.


이번엔 진짜로 시작.



여기서 링거를 맞았다.


링거를 너무 잘 맞는다.


시간 없어서 좀 빠르게 맞고 싶다 했는데


빠르게 잘 맞았다고 칭찬(?) 받았다.


혈관에도 살쪄서 잘 들어갔나봐요라고 


웃음(?)을 드리고 왔다.ㅋㅋ





용산동에 위치한 마디정형외과 2층에 마디정형외과내과


간호사분들도 친절하시고 주사 잘 놓으시고 


의사 선생님 너무 친절하시고 충주 내시경 한다면 여기서 할테다.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링거에 관한 얘기하기 전에 


아픈데도 사진 열심히 찍은 나도 대단하지만


사진 찍게 허락해주신 원장님 감사합니다~^^



몸이 안좋으면 빠르게 회복하려고 


그렇게 바늘을 무서워 하면서도 링거를 맞는다.


그런데 링거는 혈압이 있거나 당뇨가 있는 사람은


꼭 진료후에 맞아야 한다.


당뇨환자에게는 포도당이 쥐약이고,


혈압 환자에게는 혈류랑이 빨라지는 링거는 쥐약이란다.


마늘 주사는 체지감 감소에 도움을 주어서


영양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 많이 도움이 되는 주사란다.


뇌영양 공급해 주는 주사도 있는데 맞고 나면 확실히


공부할 때도 도움이 많이 되셨다고 한다.


신데렐라주사도 있었는데 기억이 나질 않는다.


병원이나 약품에 의존하는건 아니지만 


요즘같이 너무 힘들때 링거만한게 없다는 생가도 든다.


오늘은 너무 힘들었으니 휴식을~~


내일부터 모두 모두 화이팅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