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 좌구산 휴양림 구름 흔들 다리
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증평 좌구산 휴양림 구름 흔들 다리

by gomsu 2019. 2. 7.
설 명절 성묘를 다녀오면서 잠시 들린 좌구산휴양림입니다.



특별한 날 아니면 하늘을 보기 점점 힘들어 지는듯합니다.



출퇴근 시간에도 하늘을 본 적이 별로 없는듯도 하네요~~



그래서 성묘 다녀오는 길에 부모님과 함께
좌구산휴양림에 있는 구름다리 잠시 들렸습니다.









도착해서 아래서 위로 올려다본 모습이에요


하~~아래서 올려 봤는데도 모가 이리 높은건지


전혀 즐겁지않고 손에 땀이 나기 시작ㅠㅠ


여길 왜 올라가야 하는걸까요??










구름다리 밑에 주차를 해서
바로 구름다리로 올라 갈 수 있었습니다.


계단을 많이도 올라가야 합니다














위에서 찍은 계단인데
눈에 보이는 계단보다 더 많이 올라가야합니다.


아래 동영상을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진을 찍는데도
손에 땀이~~~~




다리 입구에는 트래킹 길안내가 잘 나와 있어요







좌구산 명상구름다리~

명상 저는 1도 안될것 같습니다.


사람들 걷는데도 다리가 흔들리고
누가 뛰기라도 하면 더 흔들리고


경주 지진으로 지진을 느낀후에
흔들림에 대한 트라우마도 생기고


곰인데~~엄청 예민한 곰쌤인가봅니다.










참 보기만 좋은 구름다리입니다.


경치랑 공기는 엄청 좋았던것 같네요.





와이어줄로 다리를 지탱해 주는듯한데

전 진짜 올라가고 싶지 않은 구름다리.





좌구산은 휴양림과 천문대도 같이 있는
시간날 때 휴양하고 싶어지는
그런 장소이긴 합니다









동영상 편집이 잘 되었는지는 모르겠네요.

발전은 하는 중일까요?ㅎ










#좌구산구름다리
#좌구산휴양림
#좌구산천문대
#충주수학학원
#곰쌤수학
#충주수학과괴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