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과메기 택배 배송 맛집 구룡포 발 과메기
본문 바로가기
곰쌤먹방

포항 과메기 택배 배송 맛집 구룡포 발 과메기

by gomsu 2019. 11. 20.
#구룡포과메기
#구룡포과메기택배
#구룡포과메기맛집





날씨가 쌀쌀해지고 겨울이 다가오면 찾는 구룡포 과메기!!



저는 사실 과메기 좋아하지는 않지만 아버지가 좋아하셔서 과메기를 주문했습니다.



마침 지인이 과메기 택배 맛집이 있다고 소개해주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포항 구룡포에서 직배송 된 과메기!

주문 하루만에 도착한 듯합니다.


완전 빠름 배송에 감동 감동


아무래도 먹는 음식이다 보니 택배가 오래 걸리면 날씨가 서늘해도 걱정이 되긴 하는데 하루 만에 배송 왔습니다.


과메기만 도착한게 아니라 바로 먹을 수 있게 야채와 미역 초장 김까지 한번에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야채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고 박스 포장만 열어서 집 근처에서 배달 된 것 처럼 식탁에 꺼내 놓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미역도 싸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배송되고 양도 넉넉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아버지가 맛있다고 좋아하셔서 기분 업 업!!




과메기를 싸먹기 좋게 진짜 잘 포장되서 온 느낌입니다.


과메기를 평소에 잘 먹지는 않아서 가격대를 주변 사람한테 물어보니 그정도면 완전 잘 샀다고 하더라구요



사진을 주변 사람들한테 보여 줬더니 주변 지인들도 곧 주문하다고 하네요~



포장되서 왔는데 생각보다 작네라고 생각했는데~사실 양이 많은 편이라고 하네요

전 식당에가서 잘라서 나온것만 봤었거든요.

식당에서는 몇마리 되지도 않는데 비싸다고~~



그리고 과메기 잘못 주문하면 다시 껍질 벗겨서 손질해서 먹어야 하는데 먹기 좋게 왔다고 과메기 하나 잘 주문해서 칭찬 받았네요~ㅎ



몇마리인지는 모르게지만 이만틈 들어 있습니다.


꼬리 부분에 반질반질 기름을 좔좔 흐르는 느낌도 있네요



식당에서 먹던 과메기보다는 두꺼운 느낌이 있습니다.



게다가 연해요

씹는데 딱딱한 느낌이 전혀 없었습니다.



이정도면 진짜 구매 잘 한 듯 합니다.


보통 이정도 두께 나오나요?



저는 과메기만으로는 부족해서 얼마전 김장 후 남은 고기와 함께 과메기를 먹었습니다~


요렇게 한접시 차려놓고 미역과 야채와 함께 한쌈 먹었는데 맛있네요 정말!!

과메기만의 맛도 비린맛도 없고 괜찮았는데 저는 보쌈고기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막걸리 한잔 하면 어울릴 것 같은데 요즘 곰쌤은 시험기간이라 너무 너무 피곤해서 술은 지지!









고기 없이 미역 파 마늘만 넣고 먹었는데 연하고 맛있었습니다.



과메기 그동안 잘 안 먹었었는데 요거 요거 요물이네요~


제가 구매한 구룡포 과메기 연락처 남겨 놓을께요.

010-3292-1215


지인의 소개로 제돈 내고 맛있게 먹은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