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과 간식으로 먹었던 바른수제 고로케&도너츠
본문 바로가기
곰쌤먹방

학생들과 간식으로 먹었던 바른수제 고로케&도너츠

by gomsu 2020. 1. 25.

#아이들간식

#바른수제고로케

#바른수제도너츠

#쉬는시간



아이들과 간식으로 먹었던 바른 도너츠 후기입니다.

곰쌤수학 곰쌤이 워낙 먹는것도 좋아해서

아이들과 간식도 종종 사서 먹습니다.



과하지 않고 간단히 맛나게 먹을 수 있는걸

찾아보다가 선택한 메뉴가 바른수제 도너츠네요


100%수제 고로케라고 합니다.

주문할때마다 즉석에서 만들어서 

만드는건가요?  매장을 나중에 방문해봐야겠습니다.




다들 맛있게 잘 먹어서 다행인거죠

도너츠나 고로케 싫어하는 학생은 없더라구요




고로케 사진입니다.


예전에는 다른것도 있었던것 같은데

이번에 주문할 때는 야채고로케밖에 없더군요


조금 아쉽다.  고기가 들어가 있는 고로케도 있었던것 같은데~~


기승전결 고기입니다 곰쌤은...








고로케는 설탕이 안뿌려져 있고


도너츠는 살짝 뿌려져 있네요

과하지도 않고 적당히 단맛이 딱 좋았습니다.





적당히 기름진 고로케 다들 좋아하네요


곰쌤이 이 고로케를 2~3번만에 먹었더니

이걸 신기해 합니다.


유튜브 먹방을 도전해 보라고~

진짜 먹음직스럽게 잘 먹는다고~

전 진짜 도전해 볼까요?



두번 베어 먹으면 이만큼 남아요

물론 저에게만 해당하는 겁니다

크기가 작지는 않습니다


단팥빵은 안좋아하는 애들이 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다 먹었습니다.


욕심부러서 혼자 다 먹은것일 수도?

는 아니고 안먹어서 제가 먹었습니다.



호불호가 있을 것 같은 생크림 단팥도너츠입니다.

약간 느낀한거 좋아하는 사람은 엄청 좋아할 듯 합니다.


제가 선생님들 있는 단톡방에 사진을 올렸더니

확실히 호불호가 있어 보입니다.


영어 선생님은 너무 맛있어 보인다고

사서 서울로 오라고 하더군요




마지막은 슈크림 도너츠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고 배부른 느낌?


제가 많이 먹어서 그런것일수도 있고

간간히 간식으로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해서

좋은 시간 보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곰쌤수학의 간식시간 충주 바른수제고로케 도너츠

맛있는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