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보문단지 한화콘도
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경주 보문단지 한화콘도

by gomsu 2020. 3. 15.
#경주한화리조트
#경주보문단지
#한화리조트주변



경주여행 숙박시설

경주한화콘도 소개해 드릴께요

경주여행은 보문단지에는

숙박시설이 많이 모여 있습니다.



경주대명콘도,경주한국콘도,경주한화리조트,경주켄싱턴차로 10분거리 이내에 모두 몰려있어요.

숙소에 일단 들어오면 근처에는 걸어서 나갈 수 있는 상권이 없는게 좀 단점이네요.



보문호수 뒤로 일자로 있는 길에 모든 리조트가 다 있어요.




야간에 도착한 경주한화리조트 모습입니다.

켄싱턴리조트는 바로 옆에 붙어 있습니다.


육안으로 바로 보이네요.




솔내음 이용하면 스프링돔이 골짜래요.

좀 지난 포스팅이라서 아직도 그렇게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스프링돔은 꼭 한번 다녀오고 싶은 코스인데 못다녀 온게 아쉬워요

여행은 계획없이 다녀도 좋은데 시간 계획 세워서 다니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


숙박을 하면 할인권이 나오는데 계획을 잘못짜서 다녀 오는건 실패 했습니다.




역시 실내 깨끗합니다.

숙박시설 깨끗한곳을 다니는게 좋은데

대명콘도와 한화리조트는 거의 실망한적이 없는 것 같아요.


침구류도 항상 새로 겉피라도 교체하는 것 같더라구요.



사진이 좀 흔들렸습니다.

깔끔한 사진 보여 드려야 하는데...

제 사진이 워낙 매번 이래서 놀라지 않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네요.



방 2개인데

한쪽 방도 깨끗하고 이불도 깔끔해 보여요

여기 이불은 진짜 따뜻해요.



욕실청소도 깔끔하게 해 놓아서 쓰기 좋더라구요


어떤곳은 청소 한지 얼마 안되서 물기가 그대로 있는 곳도 있는데


그런곳은 정말...ㅠㅠ





한화리조트 몇 군데를 다녀봐도 항상 깨끗한 모습이 좋았던것 같아요.




창밖으로 경주cc가 보입니다.

야간에도 골프공 맞는 소리가 들려요.


따앙 하고 경쾌한 소리가 들립니다.

18홀 되는것 같은데 정확히 모르겠네요.



저도 홀인원 한번 해봐야하는데~~
언젠가 한번 해보겠지요?



야간에 보문단지 근처에는

술한잔 할 만한 곳이 없습니다.

경주 시내로 나가야 해요~~
이 부분이 많이 아쉬워요....정말많이...


지하1층에 여러가지 시설이 있는데
오락실이 있어서 한판 했네요

철권좀 하시는분 계신가요? 

저 철권태그 장인(?) 일지도 몰라요~~ㅎ



야간에 찍은 스프링 돔입니다.

요기 한번 꼭 들어가 보고 싶은데 시간이 아쉬웠습니다.

다음날도 바쁜 일정이 있어서 요긴 못 들려 보고 가네요






다음날 오전 실외 수여장 모습이에요..


수영장 위쪽 사진은 평일 10시 주말 12시까지 운영하는 바베큐 장모습입니다.

요금은 별도이구요 여유롭게 놀러 오면

바베큐도 이용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여름에 한시적으로 운영하겠죠? 





경치가 정말 좋습니다.

밤에 안보이던 보문호수가 이렇게 보입니다.

완전 굿굿 대박 경치  바다 경치와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경주 숙박 경주 한화 리조트 콘도 저는 만족하고 사용하고 왔어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