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월악산 송계계곡 펜션 추천 해오름펜션 후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충주 월악산 송계계곡 펜션 추천 해오름펜션 후기

by gomsu 2020. 8. 8.

#충주펜션

#월악산펜션

#송계펜션

#제천펜션

#해오름펜션

#수영장펜션

#충주수영장펜션


잠시 휴식으로 펜션에 다녀왔어요

비수기라서 사람도 없고 일요일이라서 예약한 사람도 없어서 저희일행과 다른 한팀만 있는 펜션에 다녀왔어요


계곡도 바로 앞에 있고 정말 괜찮은 펜션이었어요



위치도 너무 좋고 건물도 깨끗하고 실내도 넓고 수영장까지 있는 펜션이라서 정말 추천하고 싶은 펜션이에요




월악산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기도 하고 근처에 송계에서 닭백숙 먹기 좋은 팔랑소도 가까운 곳에 있어요.

숙박안하면 평상하나 빌려서 놀 수 있는 팔랑소도 괜찮은데 멀리서 사람들이 놀러서와서 숙박도 해야해서 해오름펜션으로 왔어요



길에서 간판이 잘 안보일 수 있는데 다리 건너면 바로 앞에 보이는 건물이라 쉽게 찾을 수는 있어요.

다리 건널 때 천천히 건너시면 휴양펜션 해오름 한번에 잘 찾으실 수 있으거에요



이렇게 바로 앞에 계곡물도 있어서 가족모임 펜션으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물도 어찌나 깨끗하던지~~

날이 더우면 일단 송계계곡 물에서 물놀이 해도 좋을 그런 펜션이에요


펜션에서 차로 2~3분거리에는 마트 편의점 정육점도 있어서 준비를 많이 못하고 가도 근처에서 장을 볼 수도 있어요.


펜션에서는 바베큐를 꼭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일인입니다.

일을 마치고 뒤늦게 합류를 해서 처음부터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다음날 아침에서야 눈뜨서 찍었다는.....


어짜피 사진 잘 못찍으니 처음부터 찍었어도 별반 차이는 없을 것 같기도 하고요...ㅎㅎ



욕실도 깨끗하게 청소 되어 있었어요.

청소 상태가 상당히 깔끔한 상태라 기분좋게 쓰기 좋았어요







늦은 시간까지 야식을 먹고 자고 일어나자마 살짝 정리하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는데 한번 사용한 흔적을 다 지울 수는 없었어요...ㅠ


그런데 처음부터 들어가보면 엄청 깔끔하게 정리 정돈은 잘 되어 있는 펜션이었어요.  정리나 청소 상태 상당히 좋아요



바로 앞에 계곡과 산도 보이고 눈이 힐링하기 너무 좋은 펜션이죠.

완전 휴식하기 좋은 그런 곳이에요

힐링이 따로 있나요?  

멀리 산도 바라보고 가까운곳도 보다보면 눈에 피로감도 덜하고 시력도 보호고되고 정신건강에도 좋은...이런게 힐링이죠



올해는 장마가 진짜 긴것 같아요~

지금처럼 긴 장마 시작 전이였는데 갑자기 새벽부터 비가 오기 시작하네요~

앞이 안보일 만큼 비가 오고~

이럴때 하루 푹 쉬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긴 했는데 일이 있어서 6시에 급하게 나왔어요...

비가 와도 2층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진짜 좋았어요







충주에 수영장 펜션중에 하나인데 수영장도 깨끗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대박인건 9시가 넘어가니까 물을 다 빼버리더라구요.

매일 새로운 물을 받으시나봐요

수영장 옆으로는 개별 바베큐가 가능하게 좌석들이 배치 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모기가 많지 않아서 다행스러웠고 모기가 좀 있다고 생각되시면 모기향좀 달라고 하면 모기향도 주시더라구요.

발밑에 두고 있으면 확실히 덜 물리는것 같더라구요

아니다 거의 안물렸던것 같아요.



제가 너무 안움직인다고 멀리서 사람들이 놀러와서 민물 송어 비빔회를 제가 준비했어요.

보통 송어회같은 민물회를 파는곳이 생각보다 많지 않더라구요.


역시 저는 사진 잘 못찍네요~ㅠ

비주얼좀 좋게 사진도 잘 찍었었으면 좋았을 텐데...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어준 지인분께 감사 드려요



원래 바베큐를 먹어야 정상인데 제가 대패삼겹살을 많이 사갔어요.

요즘 냉삼겹이 좀 유행하던데...

대패삼겹을 숯불이 아니라 후라이팬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김치도 좀 있고 비빔회 양념장이랑 야채도 있어서 즉석에서 요리(?)를 했네요

이것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곰쌤이 요리도 잘한다고~~곰쉐프~

대충 만들어도 맛있다고 칭창을 막.....ㅎ


곰쌤은 평소에 매일 실내에만 있었는데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 보낸것 같아요

충주 송계 월악산 해오름펜션 진짜 괜찮은 펜션으로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