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 개별바베큐 수영장 조식서비스 펜션 - 숲속의초록별 펜션
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횡성 개별바베큐 수영장 조식서비스 펜션 - 숲속의초록별 펜션

by gomsu 2020. 5. 6.
#횡성펜션
#숲속의초록별
#횡성펜션추천
#횡성수영장펜션
#단체펜션



예전에 다녀왔던 여행지를 정리하고 있어요
횡성 한우로 유명한 숲속의초록별 펜션후기에요
단체로 여행가기도 좋은 펜션 중 하나였어요

횡성에 스키장이 가까워서
둔내ic에서 가까운 곳에
펜션이 모여있어요
대부도 펜션단지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그중에 숲속의초록별펜션 다녀왔습니다.
사진이 많이 없어졌네요ㅠㅠ



룸은 초록별룸으로 선택했어요

기준인원 6명 최대인원 10명인룸이에요

35평이나 되는 방이였어요


실내 엄청 크고 넓게 생활했는데...

그런데...

그런데요~~ 

이런일이
실내를 찍은 사진이 사라졌네요...ㅠㅠ



이렇게 링크로 대신합니다.ㅠㅠ


냉장고도 큰 냉장고가 있었어요
여러명이 놀러가면 그 안을 채운후에
물놀이 하다가 바베큐도 해야하니까요~




욕실도 엄청 깨끗해요
초록별 방은 화장실이 두 개에요




작은방 사진이에요

욕실이 따로 있어요
단체로 와도 충분한 공간입니다.

깔끔하지요?





큰방에는 더블싸이즈와 싱글사이즈
침대가 두 개가 있어요



방에서 위로난 창문으로
햇빛이 이뿌게 들어와요


자고 일어나서 아침에 보면 기분 좋더라구요



큰방안에 있는 옷장
여기 저기 모두 깨끗했어요


겨울에 단체 여행가도
두꺼운 외투 넣어두기도 좋을 것 같네요




밥솥, 전자레인지, 모든 식기류
모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여행 왔는데 지저분한거 보이면
왠지 모르게 쓰기 싫어 진다는....



수영장도 깨끗했는데요

크기는 10m정도 되니까
물놀이 하기 충분해요



너무 작은 수영장은 수영장 같지도 않고
수영장이 너무 짧으면 실망스러운데 
숲속의 초록별은 만족하고 사용했어요



조식 브런치를 준비해주시네요


조식이 너무 과하지도 않고
라면하나 주는 것도 아니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로 잘 나와요






전날 늦게까지 술을 좀 마셨더니
오전엔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오랜만에 휴가 나왔었었는데
맘편히 먹고 마시다보니....ㅠㅠ

우유만 엄청 마신듯해요~~ㅠㅠ

깔끔하고 크기도 크고
조식도 제공해주는 횡성숲속으 초록별펜션
잘 다녀 왔어요


횡성 펜션중 개별바베큐 수영장 펜션은
숲속의 초록별 강추할만 해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