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타입 컨버터 추천 스마트폰 태블릿 미러링 강추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리뷰

c타입 컨버터 추천 스마트폰 태블릿 미러링 강추 내돈내산

by gomsu 2020. 8. 27.

#스마트폰미러링

#화상수업미러링

#c타입컨버터

#컨버터추천

#스마트폰화면공유


스마트폰 화면 공유할 때 괜찮은 제품추천해 드릴게요

제가 주로 갤럭시탭을 사용해서 업무를 보는데요

스마트폰화면 공유할 때도 좋아요

보통 미러링이라고 하는 화면공유시 너무 연결상태도 좋네요


게다가 요즘 나오는 스마트폰은 c타입으로 나오고

단자가 하나인 경우가 많아서 이어폰을 동시에 사용할 수 없는데

c타입 컨버터 하나만 있으면 모든게 해결되더라구요



첫번째는 hp 컨버터에요


참 단순하게 생긴 제품인데 효자 노릇을 하네요

hp envy 노트북에 함께 동봉되어 있던 컨버인데 

갤럭시탭s6에 연결해서 잘 사용했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스마트 기기들이 대부분 

c타입 젠더를 사용해서 c타입 젠더로 되어 있어요

c타입 젠더가 좋은점이 충전 + 오디오 음향기기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한편으로는

이어폰 단자가 따로 없어서 불편할 때도 있어요



hdmi 케이블 단자가 있어서 hdmi케이블을 양쪽으로

연결만 해주면 미러링도 깔끔하게 잘 나와요


여기에 c타입젠더에는 충전도 할 수 있고 이어폰등

음향기기를 연결 할 수도 있어요

usb 단자에는 키보드 등을 연결할 수도 있어요






hp 정품 컨버는 가격대가 4만원대 후반부터 시작해서

가격대가 좀 있어요.


이번에 화상수업용으로 사용하려고 갤럭시탭s7 을 구매해서

컨버터가 하나 더 필요해서 hp정품이 아닌 다른 제품도 구매했어요



넥스트 USB Type C to HDMI + USB 3.0 + PD 변환 아답터


제가 구매한 제품이에요



hp정품 컨버터하고 기능은 똑같은데 

가격은 저렴해서 구매해서 사용해 봤어요




hdmi, usb 기능 모두 똑같고 

c타입 젠더를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모두 똑같더라구요


사용해본 결과는 모두 대만족!!



여기에 보면 c소스기기에 전원도 공급할 수 있다고 나와요

미러링 하면서 전원 공급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하루종일 미러링 하다가보면 전원이 모자라는 경우도 있는데

이제 그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생겼어요


보호캡도 씌어서 오니까 더 안전해 보이네요

젠더 끝부분이 은색보다는 금색빛이 도는 제품이 

뭔가 더 안정적인 기분이 드는건 기분탓이겠죠??

어제 택배 도착해서 바로 테스트 해봤는데

끊김없이 잘 사용되더라구요



스마트폰 미러링이 필요하다면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네요

가성비도 너무 좋은 제품!!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