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s7 전자랜드 사전예약 언박싱과 리뷰
본문 바로가기
리뷰

갤럭시탭s7 전자랜드 사전예약 언박싱과 리뷰

by gomsu 2020. 8. 28.

#갤럭시탭s7

#갤럭시탭s7플러스

#갤럭시탭사전예약

#전자랜드사전예약후기


전자랜드에서 사전예약으로 구매한 갤럭시탭이 드디어 도착했네요

기존에 갤럭시탭s6을 사용하고 있는데 편리하기도 하고

너무 좋아서 효율성을 높히고자 갤럭시탭s7을 구매했어요


갤럭시탭s7 사양을 보면 용량에 따라서 나누어지더라구요

smt870과 smt875의 차이점은 와이파이 전용 기종과 lte 사용 기종의 차이 입니다.  

랩의 6기가 8기가의 차이점은 저장용량이 128기가 256기가 일때 차이가 납니다.


램을 6기가를 쓰는것보다는 8기가를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저장용량 256기가 제품 smt870 256기가를 선택구매하였습니다.


마찬가지로 smt975와 smt970 모델의 차이도 lte와 wifi 전용의 차이 입니다.


갤탭s7과 갤탭s7플러스는 led와 oled 차이인데 전 장시간 켜놓을 일이 많아서 led 방식의 디스플레이를 선택했습니다.


전자랜드에서 구매했는데 진짜 고가의 전자기기를 이렇게 포장해서 왔네요

얼마나 덜컹거렸을까요....ㅠㅠ

진짜 포장 너무 성의 없지 않나요?

저 박스 안에서 얼마나 덜컹거렸을까요?

기계 이상있으면 진짜 바로 연락할 예정이네요


갤탭s6을 너무 좋게 사용해서 이제는 갤럭시탭 매니아가 되어버렸어요

필기감이 정말 좋고 기능이 너무 안정되어 있는 느낌의 갤럭시탭s6


그래서 구매한 갤탭s7 기분좋게 업무능력 더 올라가면 좋겠네요


양쪽에 붙은 테입을 떼고 언박싱을 시작했어요

사실 이때가 가장 기분 좋지 않나요?


두근두근 개봉을 시작했어요

오히려 갤탭s6이 더 떨렸던것 같기도 하네요

갤탭6로 주로 많이 사용하고 갤탭7은 삼성홈페이지에서 몇번을 계속 봤더니

한참을 사용한 제품을 다시 받는 기분이 들었어요

참 단순하게 들어 있네요.

한가지 진짜 아쉬운 점은 이어폰하나도 안주더라구요.

이런일이...삼성 c타입이어폰 엄청 좋은데...

삼성c타입 이어폰은 하나 구매해야겠어요


그리고 사전예약 할 때 받는 케이스는 들어있지 않네요

그건 삼성에서 다시 오나봐요...

그래서 급하게 젤리케이스 먼저 주문했어요


그리고 액정에 기스나는게 싫어서 갤럭시탭s7 보호필름은 미리 주문해 두었는데

보호필름 후기는 펜사용기와 같이 포스팅해 볼게요



갤럭시탭s7 s펜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필리감이 이렇게 좋을 줄이야~

진짜 빠져드네요~~  


진짜 필기감은 예술이에요

보호필름을 어떤거를 쓰느냐에 따라서 차이는 나겠지만

전 방탄필름을 사용했는데 미끄러지듯이 잘 써지는 펜이 대 만족이었어요

하~~진짜 연결 젠더하나 설명서 하나 펜하나 딱 들어가 있네요

너무 너무 내용물이 부실하다.

이어폰하나라도 더 넣어주지...삼성이어폰...진짜 너무 좋은데....ㅠ



탭을 이용해서 사진은 잘 찍을 것 같지는 않는데...

나중에 탭을 이용해서 사진 찍어보고 테스트 후기도 남겨볼게요


갤탭6보다는 카메라도 많이 발전한 것 같은 느낌을 주네요


펜은 갤탭6와 마찬가지로 뒷면 부착에 측면 부착 기능이 추가되어 있어요

s펜은 항상 가지고 다는건 아니라서 잃어 버린적은 없지만

측면 부착이 생겨서 가지고 다니기 좋아 진것 같네요




전원버튼과 키버튼이 같이 측면에 있어요

전원버트는 조금 깊히 들어가 있어서 스크린샷을 찍을 때 

키버튼만 눌러지는 경우가 생기는것은 조금 아쉽네요


양쪽 측면 네군데에 스피커가 있어서 음감은 엄청 좋아요

스마트기기에서 나오는 음악이 때로는 귀가 아플때도 있는데

음량이 상당히 안정적이였어요.


반가워요.

이제 첫 화면이 나오는데 너무 기분좋더라구요


갤럭시탭s7은 하얀화면서 노란화면이 보이는 불량이 좀 있다고 해서 테스트해봤는데 다행히 괜찮은 것 같네요


불을 꺼놓고 흰색 화면을 봤는데 특별히 노란화면은 안보이네요

samsungnoet 와 spen 기능이 너무 좋아서 구매한 갤럭시탭s7

앞으로 잘 사용하면서 능력을 더 높혀봐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전자랜드에서 사전예약 속이 좀 많이 탔어요

참 오래 걸렸습니다. 

몇번을 상담을 한건지...

다음번에 사전예약은 전자랜드에서는 안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