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s7 방탄보호 필름 추천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리뷰

갤럭시탭s7 방탄보호 필름 추천 내돈내산

by gomsu 2020. 8. 31.

#갤럭시탭s7보호필름

#갤럭시탭s7플러스보호필름

#갤탭s7보호필름

#갤탭s7보호필름추천


갤럭시탭s7을 구매했으니까 

당연히 보호필름이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구매하면서 많이 고민한 부분이 펜으로 터치했을 때

1. 너무 두꺼워서 펜을 인식하지 못하지 않을까?

2. 표면이 거칠어서 펜으로 쓰는 느낌이 거칠어 지지 않을까?


이 두가지부분이 가장 많이 신경쓰여서 구매에 신중했어요


물건 관리를 잘 못해서 자주 망가지는데 그래서 

강화유리필름을 결정했는데...


결론은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을 구매했어요

구매좌표는 여기 클릭이요


강화유리필름으로 겉면이 상당히 부드러워요



제가 아는 선생님은 종이질감 보호케이스를 쓰시는 분이 계시던데

전 탭을 사용할 때는 오히려 부드러운 느낌이 좋더라구요


처음 부착했을 때는 부르럽지 않은 부분이 간간히 있었는데

하루정도 사용하고 나니까 제가 사용하던 갤럭시탭s6의 

겉면 부드러운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펜마다 그리는 느낌이 다를 것 같기도 한데

제가 사용하기는 너무 좋았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펜이 라미터치펜, 스테들러터치펜, 갤럭시탭s6,갤럭시탭s7,노트9펜 등으로 테스트 해 봤는데 모두 느낌이 좋았어요


펜 사용리뷰를 모아서 다시한번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통유리 같은 느낌의 보호필름이라서 붙이기도 쉬웠어요


게다가 기포도 거의 생기지 않았던 것 같아요.


조금만 주의해서 잘 붙이면 기포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조금 사용하다가 보면 펜인식 잘 되구요

표면이 매끄러워서 사용하는 느낌이 좋았어요


저는 갤럭시탭s7보호필름 이 제품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