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쌤수학블로그 :: 박종팔 챔피언 돼지 - 충주 무한리필 삼겹살 - 고기는 크게 잘라서 먹어야 육즙이 살아있다.


오랜만에 엄청나게 폭식을 하고 싶어서


충주 삼겹살 무한리필집에 다녀왔습니다.



아무생각없이 그냥 막 먹고 싶을때


저만 그럴때가 건가요??




여튼 또 지인을 불러내서 먹방에 돌입했습니다.





딱 고기 먹기 좋은 날입니다~~ㅋㅋ


실내 깔끔하고 좋습니다.





고기만 먹을때는 11900원


막창과 장어까지 먹을때는 15900원


장어도 살짝 얇은 감은 있지만


그래도 상당히 괜찮습니다.



고기만 먹기 힘들때 장어와 같이 먹는것도 추천합니다.






목살이랑 삼겹살 상당히 연한편입니다.


아이들이랑 먹기도 괜찮습니다.


나이드신 어르신도 드시기에 부담없을 정도로


고기가 연합니다.






항정살 외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소세지와


떡갈비도 먹을만합니다.










처음에 상은 한번 차려주는데 


상차림비 천원받습니다.



그다음부터는 모자라면 더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박종팔 체인점입니다.


저는 만족하고 먹었는데 


호불호는 조금 갈리는 듯도 합니다.





처음부터 많이도 퍼 왔습니다.


삼겹살과 항정살 목살을 


내 배에서 폭파시켜 보겠다는 마음으로


막 퍼온듯 합니다.





고기는 간이 없는 고기부터 


쭉 먹방을 이어준다음


돼지갈비순으로 먹어주는것 괜찮습니다.





고기 굽는 일은 제가 다 합니다.


다른사람에게 가위를 주면


고기를 너무 작게 잘라서 먹는 맛이 덜해집니다.


고기는 좀 크게 잘라서 구워야


육즙이 안에 제대로 살아있습니다.










구워주고 구워줍니다.


불판이 괜찮아서 잘 타지도 않습니다.





요렇게 목살 한쌈





김치와 마늘까지 한쌈.



사실위에 처럼 쌈 안싸서 


고기맛을 느끼려고 했는데


이젠 주위 사람들이 코칭 하기 시작합니다.


좀더 이것적서 잘 올려서 잘 찍어 보라고.






먹방의 가장 중요한 핵심은


먹는게 끊기지 않는 흐름입니다.


올려놓은 고기를 다 먹기전에


다음 고기를 올려주어 


먹는 흐름이 끊기지 않게 조절해야합니다.


저만의 배터지기 먹기 철학입니다.ㅎㅎ





무쌈까지 해서 또 앙~~




두번째 고기 퍼온 사진입니다.


목살이 연해서 목살과 


초딩입맛의 형이 있어서


쏘세지 조금 퍼왔습니다.




깻잎을 많이 먹으로 한게 아니고


깻잎이 좀 작아서 두장을 포갠겁니다.


향을 느끼려면 깻잎은 뒤로 싸서 드세요


그게 향이 강합니다.





목살과 떡갈비도 더 구워 줍니다.




벌써 3번째 판입니다.






조금씩 배가 불러오는게


느껴져야 하는데 아직입니다.ㅠㅠ






계속해서 먹어줬습니다.


끊임없이 계속 계속~~~~





양념 돼지 갈비는 순한맛 매운맛 두가지가 있습니다.





일단 순한맛 두개 매운맛 1개 구워줬습니다.


매운맛과 순한맛 색의 차이는 많이 없는듯 합니다.


매운맛이라고 해서 막 매운건 아니고


약간 매콤함이 있습니다.





아~~돼지갈비도 너무 연하고 맛있습니다.




다음번엔 양념 갈비만 한참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갈비도 맛있게 구워서 냠~


계속 냠~~






정말 맛있게 구워진 고기입니다.



역시 고기는 구워야 제맛입니다.






돼지 갈비는 목살보다 더 연합니다.


먹기 정마 좋습니다.





어 몇번째인가요?


또 가져 왔습니다.


이젠 정말 슬슬 배가 불러 오기 시작합니다.



사실 이렇게 먹게 된 계기가


유튜브에서 현주엽 먹방을 보고


나도 그정도 먹을 수 있나


테스트해 보고 싶었습니다.






남자 3명이 가서 계속 먹었습니다.


사실 주로 제가 먹었습니다.


고기 굽고 사진 찍어가면서


연해서 고기가 한번에 두세개씩 들어가더군요.






마지막까지 먹방 투혼을 발휘해서


한줄 딱 더 가져다 먹었습니다.





회식때 가도 괜찮을 것 같고


가족 모임때 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연하고 맛있는 충주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입니다.

Posted by gom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