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맛집 숯불구이전문점 맛천 소갈비살
본문 바로가기
곰쌤먹방

충주 맛집 숯불구이전문점 맛천 소갈비살

by gomsu 2017. 8. 20.


새롭운 공부에 빠져서


잠도 줄이고 바깥 출입도 거의 안했는데


오랜만에 친한 형님들 만나서 좋은시간.


언제나 고기를 사랑하는 나라서


형들은 배가 불러도 나를 위해 고기집으로 고고.


이번에 찾은곳은 연수동 숯불구이 전문점 맛천



신연수라고 불리우는 곳에서


얘기도 하면서 살짝 거닐다가 깔끔해 보여서 들어간 고기집입니다.


절대 제주도 2인 항공권 이벤트에 참여해 보려고 간 것은 아닙니다.


제주도만 가려면 일이 생겨서


태어나서 제주도에는 한번도 못가본 1인.


제주도 진짜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ㅋ


이곳의 좋은점 하나는 번개탄 같은 숯을 쓰지 않는다는 점.


이것저것 따지면 먹을거 없을 것 같지만


그래도 번개탄보다는 숯이 좀더 좋아보입니다.



셋이서 갈비살 주문했습니다.


주력 메뉴가 무엇인지 아직 잘은 모르겠지만


다음번엔 등심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깔끔하게 지글지글지


원래 소고기는 살짝만 익혀서 먹는데 


호주산 소고기라서 혹시몰라 충분히 익혀서 먹습니다.


음 육즙 괜찮아 보입니다.


맛도 상당히 좋아서 만족


같이 간 형이 워낙 고기를 잘 굽습니다.


나만큼~~ㅋ  덩어리형 감솨~



양념장에 싸 먹으면 되는데


맛이 상당히 깔끔한 편입니다.



깔끔해서 찾은 집인도 


양념장에 찍어서 먹는 소고기 맛도 깔끔합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게 잘 나와서 만족!!









아삭한 된장 고추는 고기에도 어울리지만


흰 쌀밥에 한번 더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옆테이블을 슬쩍 봤는데


꽃등심도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다음번에는 꽃등심 도전~



지금도 이벤트를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10만원 이상 먹으면 제주 왕복 항공권 준데요.


단체회식때 항공권도 받으면 좋겠네요.




매장은 깔끔하고 음식은 맛있었던 연수동 숯불고기맛집 맛천 후기였습니다.


연락처와 페이스북은 여기로 클릭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