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쌤수학블로그 :: 충주 맛집 - 단체회식 가족모임 생일잔치상도 마련해주는 충주 횟집 맛집 오대양횟집


얼마전 아버지 생신에 오대양 횟집 다녀왔습니다.



연수동을 지나다니면서 몇번 봐 왔던 횟집인데



동생이 예약까지 해서 처음으로 가 보았습니다.






예약을 하지 않으면 안될 정도로


가족모임도 많고 사람도 엄청 많았습니다.


가족 모임이니나 회식 하기 좋게 홀 외에도


방으로 되어 있어서 모임하기도 너무 좋은 장소였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이 화려합니다.


스키다시? 여태까지 음식점 돌아다니면서 포스팅 할때 안썼는데


어쨌든 반찬 잘 나옵니다.


회를 먹지 않는 아이들과 같이 가도 괜찮을 듯합니다.


















소라라고 하나요?




고동?  소라?  골뱅이?



쫀득하고 맛있어서 죄송하지만 몇접시 먹었습니다.





























생선까스도 나오는데


이제 돌좀 지난 조카가 엄청 잘 먹더군요


근데 먹여도 되는건가?


장난끼 심한 삼촌은 사실 레몬도 먹였습니다.ㅠㅠ




동생이 아이를 삼촌에게 맡기면 벌어지는 일이라고 하더군요..ㅋㅋ











정말 한상 푸짐합니다.





한상 이렇게 푸짐하게 일단 받았습니다.


그 다음은 메인입니다.


회를 대로 시키고 가족이 많아서 


추가로 전복도 주문했습니다.




전복도 먹기 좋고 이뿌게 잘 나왔습니다.


문제의 레몬이 보이는군요.


조카 얼굴을 심하게 찡그리게 했던....




전복도 좋아하지만


전복 내장이 그렇게 몸에 좋다하여


몸에 좋은것좀 먹어야지 했더니 외삼촌께서 공격하십니다.



"그렇게 몸 좋은데 몸에 좋은것좀 고만먹지?"



하지만 몸에 좋은게 이상하게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무시하고 열심히 먹어주었습니다.
























눈에 이뿐것이 먹기도 좋다.


정말 맛깔스럽게 잘 셋팅되서 나옵니다.




거기에 해초들을 옆에 같이 주어서


식감도 더 좋고 맛도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미역이랑 김이랑 기타 등등


잘 먹을 줄만 알고 이름을 잘 기억 못하네요.





음식이 너무 잘 나와서 잘 먹은듯 합니다.


깔끔하고 싱싱하고 비린내 없고 만족했습니다.



거기에 한가지더!!!!


아버지 생신이벤트도 해주셨습니다.


무알콜 샴페인에 정성 가득해 보이는 미역국 한상!!














제 생각에는 싱싱한 도미로 생각되는데


도미가 아니가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새우장!





새우장은 구워 먹어도 맛있습니다.



새우장이 정말 비린내가 심하지 않아서 좋더군요














마지막 사진 2장은 너무 흔들렸군요.


아버지 생신 축하 자리 잘 마무리 한듯합니다.


다들 기분좋게 먹고 나온 자리였습니다.








날치알 돌솥밥까지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충주 횟집 단체 모임은 오대양횟집 괜찮은 듯 합니다.




Posted by gomsu